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유 게시판

워로드에대해 너무 모르는것 같다

  • ddddwqq
  • 2022.07.29 13:34 (UTC+0)
  • 조회수 68

저번 패치때부터 그랬지만 담당자가 워로드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는거 같음. 저번 워로드는 서포터형 딜러 발언부터 시작해서 이번 배쉬10렙 타종까지 보면 워로드라는 직업을 다른직업의 도구로 밖에 생각않는 모습을 보임.

본인들이 오래된 스킬들, 사전작업 스킬들 고쳐 준다면서요.

인파 사전작업 없에주는거 보고 아 그래도 다음 패치때 사전작업 한개는 없에주겠지 기대를 했는데 기대를 한 유저들만 바보가 된 꼴

헤드헌터 딜러가 보스 앞에두고 피면기없는 증오의 함성을 쓰고 사거리 겁나 짧은 배쉬를 붙어서 쓰고 아덴켜고 버캐 차스 그거 쓰면 밀려나있으니 다시 뒤뚱거리며 붙고 데어파 쓰면 또 밀려나고 다시 붙고 이러는게 말이됩니까?

전태로드라고 다른가 하면 전혀 다르지않음 똑같이 증함>배쉬 로 시작하는 없에준다는 사전작업 그대로임.

전태로드는 주딜기인 가디언의 낙뢰에 운빨요소도 있음. 이보세요 딜에 대한 운적요소 없앤다면서요 워로드는 왜 그대로 입니까?

그냥 사전작업 없에고 주딜기 올려주고 시너지를 효용성이 의심되는 전장의방패를 좀 고쳐서 시너지 아덴으로 만들면 안되는겁니까?

전장의 방패 레이드에서 쓰는 꼬라지를 못봄. 어비스던전에서나 간혹 쓸까말까 쓰는것도 있으니 쓰는거 필요해서 쓰는게 아니라

명확히 보이는 문제들이 있는데도 2번의 밸런스패치 내내 언급도 없는거보면 무슨 지표를 가지고 패치를 하는건지 신뢰가 안갑니다.

사전작업문제, 쓸모없는 전장의 방패, 가디언의낙뢰트포 이 3문제는 밸런스패치 마다 언급되었는데도 아직도 무시로 일관하시네요.

안고쳐주는게 1차적 문제지만 워로드 담당자가 이 문제를 인지를 하고 있는지 조차가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최소한 코멘트를 달아서 유저를 납득을 시키던가 하세요


댓글 0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