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test

OFFICIAL

접속하신 국가에서는 lostarktes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유 게시판

[디스트로이어] 여기에 글적으면 반영이 되긴 합니까?? 개선안

  • 지설이
  • 2022.04.25 12:22 (UTC+0)
  • 조회수 429

1. 헤크 시너지 추가 -4초~5초 


여진 채용해서 상시 시너지 유지 가능하도록(2트포추가)


누구나 쓰는스킬에 시너지를 달아줘야죠. 어차피 상시시너지인데 시너지 넣는부분에서까지 불쾌한경험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2. 드레드 노트 방깎트포 강인함과 겹치지 않도록 변경 


- 드레드노트 스킬은 캔슬도안되고 후딜도 어마어마합니다. 강인함은 필수에요.


시너지와 분리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버티면서 딜한다 -> 디트의 컨셉을 아예 버리고 시너지를 달아서 사용한다면 선 후딜 어마어마한 드레드 노트를 채용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3. 어스이터 딜 상향 or 사이즈믹 해머 1트포 개편 (제일중요)


- 지금 기존 사이즈믹해머 = 테스트 서버 사이즈믹 해머 + 어스이터  입니다.


사이즈믹해머 딜이 절반이 날라갔어요 절반이. 어떤 직업군의 가장 핵심스킬 1,2위중 하나인 스킬이 데미지가 절반이 사라진게 말이되나요?


하향을 하더라도 수치조정을 해야지 트포하나를 그냥 날려버리면 어케쓰나요? 결국 날라간 절반의 딜을 어스이터에 줌으로써 스킬하나만 써도 


될일을 두개써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너무 피곤한일이에요. 수치하향을 하시더라도 1트포는 딜 트포쪽으로 실용적인 트포 부탁드립니다.


현실적으로 사믹 뎀증이 불가능하다면 어스이터를 확실히 상향함으로써 분망은 5집 3해 중수는 4집4해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중수가 지금 거의 죽은 상태나 다름없어요.


3-1) 어스 이터 '대지의 분노' 효과에 '차지시간 50% 감소' 추가 및 방향 전환 적용 (백어택 추가)


방향 전환 안 되는 차지 기술은 얘 뿐입니다.

억지로 차징화 해놓고 손을 덜 댄 흔적이기에 방향 전환은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긴 차지시간도 기존의 감각과 너무 동떨어져서 과도한 플레이 난이도 상향을 가져왔고

퍼펙트 스윙은 긴 차지시간 만큼의 리턴을 가져와서 감수 가능하지만 얘는 딱 풀스윙 수준입니다.

적어도 차지시간이 절반이 되어 즉발 때와 비슷한 딜레이로 온다면

기존의 사믹과 같은 수준으로 감수 가능하고, 슈퍼 차지를 채용하지 않는 중수도 사용 가능해지기 때문에 개편이 필요합니다.  

현재 히트박스도 날해 날벽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있습니다 <히트박스> 필히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것도 거리 벌려서 써야된다면 개발자님이 잡아주신 컨셉과 전혀 다른 방향의 이상한 스킬이 되어버립니다.

4. 3번째 트포에 파스 경면or 캔슬 or 빠준 추가


-파스 공속 준거 좋은데 캔슬하려면 여전히 스페캔슬 해야합니다. 빠른준비 트포를 주시거나 예전 초월적인 힘 트포를 3번째에 추가해주세요.


-현재 헤비크러쉬는 4 이상 찍으면 마나소모량만 늘고 찍을 트포가 없습니다.

파워 스트라이크 또한 7이상 찍을 필요가 없고 효율 상 집속기를 5개 이상 가져가는 것이 딜 구조에 큰 디메리트가 됩니다.

그러므로 스킬포인트가 남아도는 상황인데 집속기에 더 투자해봐야 마나소모량만 늘고 딜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라서 전반적인 트포 개선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만약 헤비크러쉬에 시너지가 추가된다면 파스개선은 괜찮습니다. 헤비크러쉬 시너지가 중요합니다.




5. 인듀어 페인 쿨타임 감소


피격이상 면역이 없으면서 2초 가량 제자리에서 차징을 해야하는 퍼펙트 스윙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인듀어 페인인데 둘의 쿨타임은 10초 차이가 납니다.


기존에는 순간 시너지라는 점에서 쉽게 쿨타임 감소를 줄 수 없었지 않나 하고 

억지로라도 이해를 해봤으나, 현재는 시너지도 사라지고 도발을 얻었지만 

도발은 이미 자체적으로 내부 쿨타임이 존재하기 때문에 쿨타임 감소 영향이 적다고 사료됩니다.


적어도 인듀어 페인과 세트로 사용하는 것을 강제하는 만큼 

쿨타임을 어느 정도 맞춰줘 사용 편의성을 보장해줬으면 하는 바입니다.

이번에 사전작업 스트레스를 줄이고 날해 날벽 스트레스를 줄여주신 부분에대해서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나 3해방기 딜=4해방기 딜이 되면서디트가 한방 한방쌘 컨셉이 아닌 이도저도 아닌 지속딜러가 되어 버린 것같습니다. 


분명 이번패치의 의도는 불합리한 디트의 구조개선 즉 편의성 개선인게 분명한데 코어나 시너지쪽의 편의성은 개선되었으나 3해방기만해도 될일을 4해방기를 빡빡하게 돌려야 예전처럼 겨우 할수있게 되면서 해방기 운용에서 편의성은 하락했습니다. 조삼모사입니다. 


편의성 개선 해주는거면 그냥해주는거지 개발진 분들이 일부러 왼팔은 고쳐줬으니 오른팔을 고장낼 의도로 이렇게 한건 아니라고 믿고싶습니다. 


날카로운해머 벽, 이 두가지의 문제는 개발진 코멘트를 읽고 이해할순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중요한 스킬을 스킬두개로 쪼개는 건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지금 디트 유저들끼리 너무싸우고 서로 헐뜯는 모습 보기가 안좋습니다. 사이즈믹해머 1트포 개편과 헤비크러쉬 시너지 추가 이 두가지는 꼭 검토 부탁드립니다. 


다 안되면 그냥 롤백해주세요 저따위로는 디트 못하겠으니까

댓글 0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