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ie's]셀피쓰와 로아5주년의 만남 [3]
안녕하세요 ~! 어제 예고편의 셀피가 올라갔죠?!
오늘 보여드리는 5주년 아바타입은 셀피쓰팀의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SelFie's 입니다★
♡모델/스튜디오/그림 부서의 새로운 팀원을 모집합니다.♡
♥모델♥
셀피를 즐기시는 분!!
염색을 즐기시는 분!!
단체 셀피 즐기시는 분!!
( 찍을 때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퀄리티 있는 한 장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실 수 있는 분 )
---------------------------
♥스튜디오♥
영지 꾸미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 (필수)
촬영날에 오셔서 영지 배치 같은 편의성을 봐주실 수 있는 분 (필수)
모델부는 주간미션 및 월간 일정 참여 횟수가 있으나,
스튜디오 부서는 주간미션이나 월간 참여는 없습니다.
촬영이 정해지면 일정에 오셔서 배치 편의를 봐주셔야 합니다.
---------------------------
♡그림♡
Ai그림은 월간 3회
손그림은 월간 2회
문의는 디코 부탁드려요. [ solmyo / dragonju ]
SelFie's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ng)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