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작한 모코코 입니다. 슈모익 스토리 둘다 워로드 받아서 키웠는데 스페이스 이동기가 살짝 뒤로 뛰는게 좀 많이 답답하고 맞으면서 싸우는게 좋긴하지만 왠지 딜이 안나와서 패턴 여러게 보는 기분이 드네요 고기는 고독한 기사의 줄임말인데 고기방패 느낌이 탱커 느낌이다보니
고기는 육류를 말합니다. 채소의 반댓말이죠
저는 이번에 1600찍엇는데 부캐도 워로드고 아직도 존잼인데... 이만한 캐릭이 없음 근데 저처럼 잘맞는 사람은 잘 없어요...
저도 그거에 끌려서 첫캐로 와로드 키운 1580 유접니다.. 하지마세요. 하지말라면 하면 안되는 겁니다
슈모익 스토리 둘다 워로드 받아서 키웠는데
스페이스 이동기가 살짝 뒤로 뛰는게 좀 많이 답답하고
맞으면서 싸우는게 좋긴하지만
왠지 딜이 안나와서 패턴 여러게 보는 기분이 드네요
고기는 고독한 기사의 줄임말인데 고기방패 느낌이 탱커 느낌이다보니
아직도 존잼인데... 이만한 캐릭이 없음
근데 저처럼 잘맞는 사람은 잘 없어요...
결국 뒤로가면 스토리고 나발이고 딜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