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3 타대3 저받1 vs 원한3 저받3 타대1 두 각인의 차이가 있나요? 하나도 없습니다. 물론 저받1 대신 넣을 수 있는 각인이 있으면 저받1은 패널티가 맞겠지만 333331에서 1자리에 넣을 수 있는 각인이 없다는건 작성자님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1자리에 아드1or에테르포식자1인데 아드3을 넣고 저받3을 뺀다면 저받1 vs 에포1이 되겟죠)
예둔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둔 패널티인 데미지감소의 평균값은 2%입니다. 예둔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량이 5%이면 총 데미지 증가량은 3%로 일반적인 1레벨 각인과 동일한 각인이 됩니다. (정확히는 데미지 *0.98 입니다 -2% 가 아닙니다.)
질문자님께서 아드2 저받2 는관심이 없으신거 같고 아드3 저받1 vs 저받3 아드1 만 궁금하신거 같습니다.
계산을 해보지 않아도 아드3이 셉니다. 유일하게 아드가 약해지는 구간은 치명타 확률이 100%를 넘겼을때입니다.(아드까지 합쳐서) 그러므로 아3을 가기위해선 치명트포를 포기, 치명 스탯 대신 신속스탯에 줘야합니다.
또 아드3이 원한급 각인이며 일부직업에서 원한보다 센각인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실전성을 고려하지 않는것같습니다. 아드레날린은 예열각인으로서 스킬 6개를 써야 발동이 되는 각인입니다. 스킬 5개를 먼저 사용하고 그 다음 스킬부터 아드레날린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말은 전투상황에서 딜각을 재다가 딜타임이 나왔을때 바로 주력기를 박는 플레이스타일이면 아드가 꺼져있다는 뜻입니다. 사람마다 게임 플레이스타일이 다르니 이는 스스로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원한3 타대3 저받1 vs 원한3 저받3 타대1
두 각인의 차이가 있나요? 하나도 없습니다.
물론 저받1 대신 넣을 수 있는 각인이 있으면 저받1은 패널티가 맞겠지만
333331에서 1자리에 넣을 수 있는 각인이 없다는건 작성자님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1자리에 아드1or에테르포식자1인데 아드3을 넣고 저받3을 뺀다면 저받1 vs 에포1이 되겟죠)
예둔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둔 패널티인 데미지감소의 평균값은 2%입니다.
예둔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량이 5%이면
총 데미지 증가량은 3%로 일반적인 1레벨 각인과 동일한 각인이 됩니다.
(정확히는 데미지 *0.98 입니다 -2% 가 아닙니다.)
질문자님께서 아드2 저받2 는관심이 없으신거 같고
아드3 저받1 vs 저받3 아드1 만 궁금하신거 같습니다.
계산을 해보지 않아도 아드3이 셉니다.
유일하게 아드가 약해지는 구간은 치명타 확률이 100%를 넘겼을때입니다.(아드까지 합쳐서)
그러므로 아3을 가기위해선 치명트포를 포기, 치명 스탯 대신 신속스탯에 줘야합니다.
또
아드3이 원한급 각인이며 일부직업에서 원한보다 센각인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실전성을 고려하지 않는것같습니다.
아드레날린은 예열각인으로서 스킬 6개를 써야 발동이 되는 각인입니다.
스킬 5개를 먼저 사용하고 그 다음 스킬부터 아드레날린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말은 전투상황에서 딜각을 재다가 딜타임이 나왔을때 바로 주력기를 박는 플레이스타일이면 아드가 꺼져있다는 뜻입니다.
사람마다 게임 플레이스타일이 다르니 이는 스스로 고려해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