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터

스카우터 구조개선 의견 추가안2

1. 드론 공이속 - 본체 공이속  적용 혹은 공속 30% 이속 40% 상향

드론이 하늘을 날아다니는데 사람이 걸어다니는거보다 느립니다. 이것 때문에 스카우터 플레이 시에 스카우터의 컨셉과 다르게 드론을 따로 조정하면 느린 공이속 때문에 스킬을 맞출수가 없어서 적과 아주 근접해서 드론이 최대한 이동하지 않게 싸워야합니다. 컨셉과도 맞지않고 불합리합니다. 반드시 개선이 필요합니다.


2. 드론 스킬 집탄율 향상

운에 의해서 스킬이 자꾸 빗나갑니다. 1픽셀 2픽셀 차이로 스킬이 빗나가는게 말이 안됩니다. 다른 케릭터도 많이 플레이하지만 이렇게 운빨로 풀틱이 안맞는 직업은 유일합니다. 특히 인간형은 FPS게임에 헤드따는 것과 비슷하게 정중앙에 박아야합니다. 이게 RPG인지 .. FPS인지...스킬 집탄율 향상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3. 유산각인 불필요한 사전작업 삭제

사전작업은 의미도 없고 게임의 재미를 떨어트리는 요소라고 전 디렉터도 로아온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유산각인 스택작업은 다른 딜링 각인과의 차별성 정도 외에는 의미도 없고 스트레스만 유발하는 요소이니 삭제하고 18% 고정시켜야합니다.

4. 기상기 모션속도 평준화, 쿨타임 감소

스카우터는 트포로 에너지 버스트 예비동작이나 어나힐 돌진모션 등 피면기가 거의 없는 직업인데도 불구하고 기상기의 성능이 너무 낮습니다. 기상기 모션이 다른 직업들에 비해 길어서 연속된 공격을 맞는 경우가 많고 유산 직업각인의 경우는 피면기가 전혀 없는데 어느 정도 맞아가면서 공격을 해야 포텐셜이 유지되는 각인이라 눕는 일이 꽤 있는데 기상기 쿨타임도 너무 깁니다. 기상기 모션은 매우 불합리하니 반드시 고쳐주시고 기상기는 변신 전후의 쿨타임이 별도로 돌도록 롤백하거나 쿨타임을 줄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0

    스카우터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