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 가디언에서 닉네임 영어라고 짱개라고 욕하신 분 [6]

이 게시물 보실지 모르겠는데 가디언 잡고 나서 잠깐 딴 일 하고 왔는데 시진핑 욕해봐라 하더니 짱개놈 가지가지 한다고 욕하고 튀셨네요. 귓속말로 한 마디 하려고 보니까 동일 월드 아니라서 안 되던데 레벨도 꽤 고이신 분이 그러시면 안 되죠. 즐겁게 가디언 잡고나서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댓글 6

  • images
    2022.06.13 08:45 (UTC+0)
    저도 비슷한경험있는데 생각보다그런 부류동물들 인터넷상에 생각보다 훨~~~~~~씬 많아요
    익명성갖고 아니면 부캐할떄 전투민족인애들 많은현실
    한국은 후진국문화사고방식갖고여전히 타인존중을 잘 안하는듯 ㄹㅇㅋㅋ
    너무불쾌하면 신고하고 선을 많이넘으면 고소하는수밖에없는현실
  • images
    2022.06.13 08:48 (UTC+0)
    나 짱깨인데 너는 헬조선짱깨잖아 라고 하시지 ㅋㄷㅋㄷ
  • images
    2022.06.13 08:57 (UTC+0)
    이상한 놈들 많아요.
    지나가다 닉네임 영어라고 님 짱깨임? 이러길레 대답하니 아 신고할 뻔 이러고 지나가더군요.
    지은 닉네임도 정상적인 단어임에도 말이죠.
  • images
    2022.06.13 10:38 (UTC+0)
    영어를 못 읽기 때문
  • images
    2022.06.13 14:13 (UTC+0)
    로아톡 <<< 이용하쇼ㅔ요
    타섭이라도 그건가능함
    그리고 닉명을 왜 공개안함????
  • images
    2022.06.15 03:01 (UTC+0)
    와 그럼 나도 언젠가 저 소리 듣는거 아닌가... 겁나구먼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