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아직 그게임 좋아하고 지금도 하고있어!!!!

  • 벚빈스
  • 2022.05.14 02:49 (UTC+0)
  • 조회수 139

금강선 디렉터님께

금강선님께서 만들어주신 모두가 꿈꾸는 낙원 같은 이 로스트아크 속에서 정말 하염없이 낭만과 행복, 감동, 화남, 슬픔, 간절함.... 등등 정말 감정이란 감정을 다느끼면서 즐겁게 했습니다 비록 복귀해서 2~4달? 넘은 한 작은 모코코에 불과하지만 이시대에 같은 시간에 서로 존재 했으면서 같은 꿈을 꾸는 사람이 되어서 게임이라는 곳에서 꿈을 꿀수 있었다는게 낭만을 찾을수 있다는게 설렜고 행복했습니다.

항상 어디를 가나 나 아직도 그게임!!! 로스트아크 한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악화되셔서 자리를 비우게 되신거지만 루페온께서 돌아와 주실꺼란 라제니스들에 간절함과 같이 저란 모코코도 간절히 또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저에게 RPG란 낭만이다를 가르쳐주신 아니 느끼게 해주신 금강선님 꼭 회복하시고 돌아오셔서 아크라시아에 구원에 빛과 따듯한 온정을 담은 손길을 나눠주소서 루페온인 당신이 없으면!! 당신이 만든 세계에 사람들은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부디 제발 바라옵건대 신이 있다면 정말 존재한다면 금강선님 아프지말고 회복하게 해주시고 꿈꾸게 만든 낙원으로 돌아올수 있게 간절히 기도합니다.

할말이 정말 많이 있지만 정말 너무 넘치지만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에 꿈과 낭만 그리고 모든 감정을 주시러 오신 루페온이시여

비록 자리를 비우실수 밖에 없던 상황이라지만 바라옵건대 꼭 다시 자리에 돌아와 주셔서 우리 모코코들을

굽어 살피고 꿈속을 해엄칠수 있는 미래에 같이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