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강선 디렉터님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꼭 건강해져서 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디언 레이드부터 어비스 던전, 군단장 레이드 등 시간을 들여가며 트라이를 한 끝에 클리어했을  때의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천천히 소비하기로 결심한 후로는 숨겨진 이야기나 바닥에 떨어져있는 아무것도 아닌 글들 모두 천천히 읽어가면서 게임을 즐겼어요.

금강선 디렉터님께서는 항상 로아팀 전부의 공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물론 로아팀 전부 공들여주어서 이만큼 멋진 게임이 탄생할 수 있었겠습니다만, 키잡이의 역할을 정말 열심히 잘해주신 덕이라고 생각해요.

어제 라이브에서 큐브를 몇 번 돌려보아도 후회는 없다고 말씀하신 것처럼 작년에 잘 쉬셨으면, 어떻게 했으면 하는 이야기는 안해도 될 것 같지요?

그 어떤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방송을 기다렸던 적이 없는데 디렉터님이 진행하는 로아온, 라이브 스트리밍만큼은 정말 기다려졌었고

꼭 챙겨봤습니다. 로스트아크의 팬인 동시에 금강선이라는 사람의 팬이 되어버렸네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그렇게 된 것 같아요.

당장에 일을 그만두시지는 않을 것이고, 일을 그만두더라도 커뮤니티 활동은 하실 수 있을테니 유저들이 남긴 글들을 보게되실텐데

그 기운을 받아서 건강을 회복하는 것에만 전념하시고 어떤 모습으로든 꼭 다시 돌아오시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콘서트 때 등장한다고 하신 것을 보면 콘서트 날짜 이후까지도 업무를 진행하실 것 같은데 건강 챙겨주세요 ㅜㅜ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