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강선 디렉터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쾌차하세요

  • 이레누
  • 2022.05.14 00:20 (UTC+0)
  • 조회수 143

2020년에 메이플에서 넘어와 로아로 정착한지 벌써 2년이 됐는데 야간 근무하다가 슬픈 소식을 듣게 됐네요...

저는 RPG를 좋아하는 유저로써 초등학생 고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여러 RPG를 해왔지만 하나같이 좋지않게 접었어요. 

그리고 메이플사건이 터지면서 RPG라는 장르에 재미와 흥미를 완전히 잃어버릴 쯤 같이 게임하던 친구의 권유로 가볍게 찍먹이나 해보려 시작했던 로아가 이젠 저의 새로운 정착지이자 유일한 RPG가 되었습니다. 

다른 게임들에서는 보여주지 않던 유저들과 "진짜로" 소통을 하며 마치 친구처럼 보여지던 모습에 이 게임을 계속하게 되었죠.

그 당시 정말 충격을 받고 '아 내가 이제까지 제대로된 게임을 해보지 못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죠.

그 이후로 매일 같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거의 매일 접속하며 게임하고 즐기며 좋아하게 됐어요.

비록 건강 상의 이유로 은퇴를 하시지만 어딘가에서 다시 만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디렉터님도 또 한명의 로아 유저이기 때문에 로아를 완전히 떠나시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다시 RPG의 재미와 감동과 낭만을 알려주신 금강선 디렉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로스트 아크는 저의 인생 게임입니다.

부디 앞으로는 건강하시고 행복한 꿈꾸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차기 디렉터분이 오시더라도 금강선 디렉터님의 10년의 시간과 정성을 모두 쏟아부은 이 게임을 이대로 지켜주시고 이끌어나가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