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강선이형, 로스트아크는 내 인생게임 이예요

  • GunnerW
  • 2022.05.13 21:14 (UTC+0)
  • 조회수 170

내 평생에 그 어떤 게임보다 재밌었고요
내 평생에 그 어떤 게임보다 스토리, 연출,타격감, 재미, 커마 등등 모든 부문에서최고의 게임이었어요..
그리고 강선이형을 마음을 알았는지 유저들마다 타 게임에서 보지못한 따뜻한 분들도 많았고 모코코때 도와주시던 분들도 많았고요.

강선이형이 말한대로...  제가 그  인생게임을 만난 사람중 한사람이란거 알려드리고 싶어요.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인생에서 뭔가를하고 지나갔을때.. 아 이건 괜히 했지 시간낭비였지란 생각이 대부분의 일들이었다면

정말 중요한 몇가지  돌아봤을때, 아 이건 내 인생에서 절대 후회하지 않은 시간이었어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들이 있잖아요..

저에게 로아는 그런 게임이 될것 같아요... 그냥 저의 이 작은 한마디가 혹시라도 강선이형이나 혹은 지인분들의 눈에 띄어서

강선이형에게 작음 위로와 또 보람을 느끼실수있을까해서 적어봐요.. 강선이형..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진짜 건강 회복하시고.. 혹시 건강회복시하면 다시 와주세요...
지금 이 감정은 제가 연애가 하다가 헤어지고 다음날 느끼는 감정이라고 매우 흡사하네요.. 마음이 텅 빈것 같고... 아프고.. 그립네요..

나이도 30대 중반이라 이런감정을 다시 느끼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은데... 한번도보지 못한 강선이형에게 이렇게 느끼는걸 보니

형의 진심은.. 제가 만났떤 사람들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열정적이고 온 마음을 다한 진심이었다고.. 제 마음이 그렇게 받아들인것 같습니다..

강선이형의 그 마음.. 전부는 아니더라도 저라는 한사람의 유저가 잘 받았어요.. 그러니까.. 부디 부디 건강하시고.

꼭.. 언제다시한번 깜짝 놀래켜주면서.. 뵙기를 기도할게요..

진짜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어떤식으로든 도움이 필요하시다는 얘기가 제 귀에 들릴때, 

이 마음 이 감동 보답해드릴께요,, 이미 받은게 넘치기에 ..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