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로 감사했던 디렉터 금강선께

요번 방송을 보며 느낀 점이 많아 넋 두리 겸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써봅니다.

서두를 열기 전 그냥 잠시 제 얘기를 해보자면 지난 몇 해간의 한국 게임의 특유의 유저 비 친화적 운영과 게임의 대한 재 투자가 아닌 회사의 사익 추구를 먼저 하는 것에 질려 패키지 게임에만 몰두를 하고 있었습니다.

한 동안 그러고 있다 디렉터 님의 '이것이 바로 로스트아크 식 재투자 입니다.' 라는 말과 '이러면 유저들이  남죠' 라는 말에  혹 하여 한번 속아보자 하는 마음에 로스트 아크를 입문하였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디렉터님은 정말로 그런 식으로 우리를 대해 주시는 구나.

돈은 걱정 하지 말아주시고 로스트 아크를 즐겨 달라고 진심으로 말하는 구나..

심지어 요번 은퇴 방송에서도 자신의 건강 문제 때문에 은퇴 하는 것을 먼저 알리지 않고 향후 로스트 아크가 나아갈 방향 말하는 구나..

이런 디렉터가 만든 게임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정말로 당신 덕분에 제 추억이라는 책에 아름다운 페이지들이 새겨 진 것 같습니다. 

건강을 부디 쾌차하셔서 향후 당신의 미래에 좋은 일들 만으로 가득 하시길....


※ 글솜씨가 많이 없어 꼭 전하고 싶은 부분은 편하게 하겠습니다. 

 이제는 디렉터로서 느껴지는 책임은 덜어 놓고 꼭 쾌차해서!!! 우리들과 함께 로아 즐겨 줬으면 해!!! 진짜 진짜 고마웠어 형!!! 이런 게임 만들어 줘서 정말로 정말로 고마웠어!!!!! 형이 말한 것처럼 로스트아크 직원 분들과 함께 쭉!!! 


 [3000금강선 디렉터 만큼 고마워요!!!!!!]

댓글 0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