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카단] Lv.9 [아무도우릴막을수없엉] 직장인 길드원 모집 중!

  • STOVE70700280
  • 2021.09.12 00:15 (UTC+0)
  • 조회수 66

[아무도우릴막을수없엉]은 '더 이상 마음 상하는 공팟은 그만, 안정적인 고정팟을 가지고 싶다'라는 비전을 가진 길드입니다.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로아에 '로'자도 모르던 5명이 모여, 이번 년도 3월 슈퍼 익스프레스 때 부터 길드를 만들어 로스트아크를 즐기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결혼으로 인해 떠나간 길드 마스터의 장기 미접속으로 인해 길드 마스터의 자리는 자동 인수인계되었습니다.

 이후 길드원들은 성장하며, 군단장 및 아르고스 레이드의 진입. 이후 공팟에서 숙련도를 쌓아나갔습니다. 하지만, 상태가 이상한 공팟을 경험한 후 게임할 시간도 부족한 직장인인 길드원들은 보다 안정적인 고정 레이드 팟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스타텁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 역할을 하며, 협업에 재미를 붙인 글쓴이가 길드 마스터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구 1등 최고 안정적인 고정 레이드 길드가 되고 싶습니다. 직장인들은 게임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는 없잖아요. 하지만 숙제를 마치지 못하면 찝찝하고. 그래서 더 많은 직장인 유저분들이 공팟을 전전하며 기분상하고 시간 날릴 일이 없이 고정적 레이드 팟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길드원들이 로생뿐만 아니라 현생에도 더 투자할 수 있는 여가시간을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착하고, 끈덕지고, 야망있는 더 많은 착끈야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와 함께 고정팟을 도는 건 어떤가요? 당신은 착하고 끈덕지고 야망있는 사람인가요?

 [아무도우릴막을수없엉]의 길드원은 지구 및 가정의 안정뿐만 아니라, 아크라시아를 수호합니다. 로요일이 되면 현생 퇴근 후 저녁 밥을 먹고 아크라시아로 돌아와 에포나 의뢰도 수행하고 카오스 게이트를 정화하기도 하고 가디언을 토벌하며 군단장을 잡습니다.

[아무도우릴막을수없엉]은 길드원이 로생과 현생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만들고 싶습니다. 또, 자신이 사랑하는 게임을 하고 있는 현생의 지인들에게도 염려를 끼치지 않는 삶의 밸런스를 지향합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로아를 하며 현생의 삶도 살 수 있도록, [아무도우릴막을수없엉]을 함께 만들 길드원을 모십니다.

[길드 문화]
- Diversity & Inclusion, 다양성과 포용, 각자의 플레이 환경이 다른만큼 한 가지의 플레이 스타일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 로생과 현생의 밸런스 추구, 오픈 카톡 X, 디스코드 O, 다만 엄청나게 활발하진 않아요. 게임에 접속하면 채팅창 적극 활용, 게임 종료 후에는 주변 가족들에게 신경을 더 써봐요.
- Pay it forward, 먼저 도움을 청하면 거절하시는 분들은 잘 없어요, 조금 용기를 내서 먼저 도움을 청하고 자신이 성장하면 뒷사람에게 도움을 베풀어요.

[주요업무]
- 길드 레이드 시간 : 평일, 주말 21시 10분 ~ 23시 10분
- 비정기 레이드 : 디스코드 채널 활용, 모집 후 출발~
- 로요일 전 레이드 시간표 업데이트 이후 참석 여부 조사 후 참여
- 군단장 레이드 : 하드 발탄 비아키스 수준
- 아브렐슈드 데자뷰
- etc.

[자격요건]
- 존중과 배려 : 아크라시아 역시 하나의 사람이 있는 커뮤니티라는 것을 인지하고 개인의 감정 쓰레기통으로 사용하지 않고 사람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마인드를 가진 분
- Pay it forward :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요청하면 기꺼이 도와줄 마인드를 가진 분  

[채용 과정]
- 오픈 카톡을 통한 가입 요청 이후 가입요청을 넣어주시는 형태로 크루를 모시고 있습니다.
- 문의 및 가입 요청은 'https://open.kakao.com/o/sNWpadpd'

댓글 0

    길드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