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칼두 이제 파티모집해서 가야하는 현실 =ㅁ= [14]

  • 머루포도
  • 2021.09.10 14:58 (UTC+0)
  • 조회수 544

1455소서루 데칼갔는데 33각인에 노보석 1415가 두명 =ㅁ=

미안하다고 시간이 없다고 바로 나와서 홀리루 접해서 클리어하구

소서두 파티모집해서 갔다 ~~!!!! 

왜냐구???

1415 33각인 2명에 노보석이면 1수클리어시간이 10-15분까지 길어져 =ㅁ= 

다캐릭시대에 1수클리어에 진 다빼면

다른캐릭 하기가 싫어져 =ㅁ= 물약두 2-3배 더쓰구 =ㅁ= 

다른사람좀 생각해서 기본각인은 하구 제발 양심좀 가지구 조인하세영 =ㅁ=

댓글 14

  • images
    2021.09.10 17:51 (UTC+0)
    저랑 생각이 다르시네요..
    매칭돌려서 하는데 들어오자마자
    각인이 어떻고 매너챙겨라하는데
    오래걸린다고 징징댈거면
    파티모집해서 갔으면 좋겠음
  • images
    2021.09.10 18:09 (UTC+0)
    뉴비입장에서 1415에 보석과 각인이 힘든 건 아는데 33에 노보석이라.. 흠...
    나온 보석을 어떻게 했을까? 쌀먹 캐릭은 그런 것 없이 들어온다고 하긴 하던데

    이제는 1415가 시작템렙이라서 이런 문제는 스마게가 해결해줘야 함
    데칼가면서 벨가보다 엄청 편하다고 좋아 했던게 엇그제 같았는데 ㅋㅋ
  • images
    2021.09.10 19:24 (UTC+0)
    하잌으로 1415찍은 배럭이라 원한3만 밖고 노보석으로 갔더니 한 7분정도 클리어탐 넘어가니
    슬슬나한테 쌀먹이라고 세명이 같이 비꼬면서 욕하더라
    나중에 데칼잡히고 가족사진에 서폿빼고 다 똑같이 강투먹음 ㅋㅋ
    한마디 해줬지.. 이게 숙련도 차이다. 이 모코코 손고자넘들아 ㅋㅋ
  • images
    2021.09.10 22:33 (UTC+0)
    매칭은 복골복이라서 그러려니 해야함
    원하는 팟 갈려면 팟모집이 빠름
    매칭에서 매너 따지는게 더 이상하든데 ....
  • images
    2021.09.11 00:33 (UTC+0)
    걍 시스템으로 매칭할때 스펙안되믄 매칭못하게 만드는게 나을듯하네 이런분들위해서...
    무슨 클리어타임 좀 길어지믄 세상망하나...클리어도 못하는거도 아니고.
    좀 늦게 클리어 할 수도 있는거고, 타임어택하고싶음 정말 맞는사람찾아서 파티만들어야지.
    이게 무슨 겁나 빡숙필요한 레이드도아니고 원한에 다른거하나 3이믄 에지간해선 다 클리어되는구만.
  • images
    작성자 2021.09.11 00:36 (UTC+0)
    모코코뉴비면 그냥 해영 =ㅁ= 모코코뉴비는 1-3랩보석이라두 박아영 =ㅁ= 모코코뉴비는 뭘해두 용서가 되영 =ㅁ= 근뎅 원정대100이상 노보석은 뻔히 보여서 토나옴 =ㅁ= 물약두 안먹어=ㅁ= 무슨말인줄 아시죠??? =ㅁ=
  • images
    2021.09.11 00:58 (UTC+0)
    이게 한국인 특징이지 무조건 보석 다맟추고 무조건 각인 다해야 시간 절약하고 다음 배럭을 빨리 돌릴수잇다는 마인드라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개노가다를 하는거고

    외국인은 그 가디언 토벌에 가서 무슨 레이드 뛰는거마냥 잡는 그순간이 그냥 즐거운거지
  • images
    작성자 2021.09.11 01:56 (UTC+0)
    즐기는 게임에서 남들에게 피해주고 돈벌것 같으면 그냥 현실세계로 가서 돈버는게 헐씬 많이 벌지 않나? 왜 남들에게 욕먹으면서 게임할까??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1인~!!!!
  • images
    2021.09.11 02:46 (UTC+0)
    지금 전악은 시세개박살나서 쓸만한거333마추는데 국산쌀10kg쌀 한포대면 쌉가능이고(걔들은페온남아돌고)
    국산쌀 아까워서 안남미 먹냐?ㅅㅂ '기본' 최소한의 데칼이 요구하는 기본은 하고 매칭돌려 아까도 절정3 달랑하나들고온 창술때메 그냥 나와서 카던돌고 다시매칭해서 개빡쳐서 댓남겨봄 밑에 원대100에 1415 안남미 처묵는애들이 있어서 그냥 지나가다 댓남김
  • images
    2021.09.11 02:53 (UTC+0)
    이렇게 글 남길 시간에 그냥 잘난 님들끼리 파티짜서 가세요 그게 답임..
    이런글 남긴다고 스트레스 해소 되나요? 알면서 스샷은 머에요? MVP? 님 잘한다구요?
    매칭을 왜 ? 왜 ? 돌리셔서 스트레스 받으시나? 걍 파티짜서 하세요 ~ 잘난 사람끼리 ~
  • images
    2021.09.11 03:10 (UTC+0)
    로아 생긴이레 레이드 가디언 토벌 ? 초창기부터 원주민팟이라 했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 그게 없어질까? 네버!! 아닌걸 알면서 머하러 랜듬매칭 들어 와서 인격모독에 욕까지 처 싸지르고 신고하게 만들까?ㅎㅎ
    징징할거면 운영진한테 하세요.. 아님 잘난 님들끼리 파티 짜서 하세요 그게 답 아님?
    로아 생긴 이레 지금까지 원주민팟이 없어진적 있음?
  • images
    2021.09.11 04:38 (UTC+0)
    간단하게 설명하면 매칭돌려놓고 징징대지말자
    본인기준에 맘에 안들면 파티만들어서 해라
    -끝-
    p.s 비둘기는 살아있다
  • images
    2021.09.11 06:40 (UTC+0)
    이해는 가는데 이건 그냥 본인 편하자고 이렇게 스펙 맞춥시다 하는 거라 강요할 순 없다고 봄.
    파티모집이 있는데 매칭까지 와서 이런거 따지면 그냥 알피지 하지말고 FPS나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알피지 본연의 맛은 버스탈게 아니라면 비슷한 레벨대에 비슷한 장비로 빡시게 클리어 하는건데 오픈 3년 됐다고 이제
    그런 사람들한테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헤
  • images
    2021.09.11 06:40 (UTC+0)
    주세요 하는건 암만 생각해도 오바임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