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한테 맞는직업좀.. [11]

  • o뽕맛o
  • 2021.09.09 16:44 (UTC+0)
  • 조회수 389

일단 홀나로 스토리 밀엇구 점핑으로 블래,워로드 조금씩 찍먹해봤는데요.

먼저 둘다 정말 좋은데 블래는 후딜?로 인해 맞추기가 조금 까다로워 답답햇고, 워로드는 백점프 적응 정말 안됫고, 쳐맞딜 어느정도 되서 편하고 좋앗으나 역시나 성격급한 저로서는 느림의미학은 안 맞더라구요ㅜㅜ

눈치채셧겟지만 저는 컨트롤 장애라 좀 맞고 패턴좀 버틸수 있는 체방좋고 뭐 딜은 준수하며 조금빠른 스타일의 직업을 하고싶은데 뭐 없을까요?

그리고 자본유무도 일단 무자본으로 시간투자 할 생각이고 필요 시 자본투자 할 생각입니다. 그래봐야 저자본이겠지만…저에게 맞는 직업 좀 찾아주세요!

댓글 11

  • images
    2021.09.09 17:06 (UTC+0)
    디트가 답이다.
  • images
    2021.09.09 17:17 (UTC+0)
    그렇군 당신은 슈샤이어 노예가 체질이시군요 튼튼한4형제중 둘을 해보셨으니 버서커와 디붕..디트가 남았군요~
  • images
    2021.09.09 19:03 (UTC+0)
    느린거 안맞는다는데 디트를 추천하는가 뭐냐 ㅋㅋ
    애니츠계열이 빠르고 준수하니 그중에서 해보세요
  • images
    2021.09.09 20:09 (UTC+0)
    인파 추천
  • images
    2021.09.09 22:26 (UTC+0)
    딱 읽어보니 배마스타일이시네요
  • images
    2021.09.09 23:02 (UTC+0)
    디트 느린거 안맞으면 신속, 정흡 가시면 되고 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빨라짐 ㅋㅋㅋㅋㅋㅋ 스킬도 오지게 빨라짐 ㅋㅋㅋ
    빠르고 튼실한 방어를 요하면 리퍼에다가 중갑착용 바르세요 ㅋㅋㅋㅋㅋㅋ
    옵션은 맞추기 나름임.
    어디까지나 장점&단점은 비율이 있는법.
  • images
    2021.09.09 23:47 (UTC+0)
    디트가 왜 느려? 체방단단한거 원하고 디트처럼 처맞고 딜하는 직업이 또 있는거도아니고 중수디트는 정흡을 수용하기에 빠른편인데;;
    난 그래서 디트 추천한거다!
  • images
    작성자 2021.09.10 01:11 (UTC+0)
    음..일단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슈샤쪽은 배제하고 생각하려구요. 솔직히 마음은 무조건 슈샤인데 금방 접을거 같아가지고 도저히 할 자신이 없내요. 본케육성으로 그나마 추천해주신 애니츠쪽으로 눈돌릴까 하는데 인파나 배마 둘중에서도 운용이 쉬운쪽이 어느 쪽인가요?

  • images
    2021.09.10 01:47 (UTC+0)
    인파나 배마나 비슷합니다. 운용이 쉬운건 다만 배마는 딜 1위클라스 인파는 준수함.
    배마 손맛 더럽게없음. 인파 손맛이 아주그냥 찰짐.
  • images
    2021.09.10 06:04 (UTC+0)
    체술인파 하시면 될듯
    빠릿하고 몸빵좋고 ** 어느정도 나오고 근데
    으외로 벨런스가 좋으니까 재미가 좀떨어짐..
    좀 지루하다고나 할까
  • images
    2021.09.11 20:07 (UTC+0)
    체술 인파 키우고 있는데 스킬 쿨도 빠르고 체방도 높고 대미지도 준수하고 무력화도 좋은 만능 인파 같이 가시죠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