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달정지된거 진짜 너무너무 신나냐? [15]

  • 2dof
  • 2021.06.02 03:54 (UTC+0)
  • 조회수 592
당한사람입장에서 피꺼솟인게 


너무 신나나보네 


한달정지면 영구정지야 그냥


그래 니들 신나서 다행이네 ㅋㅋㅋ


약관 이런식으로 이용하는거 

너네도 나중에 한번 당해봐봐 ㅎㅎ 


1차유저들은 진짜 모르고 한 유저들 많은데 


그게 그리도 신나더냐 

댓글 15

  • images
    2021.06.02 03:55 (UTC+0)
    그냥 영정해달라 하신분이네 ㅋㅋ 영정 받고 싶으면 계삭하고 떠나시라고요 아 ㅋㅋ
  • images
    2021.06.02 03:56 (UTC+0)
    그니깐 왜 굳이 하면안되는 물구나무를 서서 얼굴 씨뻘개져서 열폭이얌 가만~히 서있음 됏잖앙
  • images
    2021.06.02 03:57 (UTC+0)
    원래 남 ㅈ되는게 재밌긴 함 ㅋㅋ 그 대상이 우리여서 그렇지
    지들도 당해보면 정신 차림
  • images
    2021.06.02 03:57 (UTC+0)
    ㅇㅇ 난 버그 안씀ㅋ
  • images
    2021.06.02 03:59 (UTC+0)
    근데 일단 버그 악용은 스마게 일처리방식이 맞다고봄
    억울한 분들도 있겠지만 그런사람들 하나하나 상황 봐주다보면 게임 개판댐
  • images
    2021.06.02 03:59 (UTC+0)
    누가 쓰래 ㅋ
    재미있어~
    ㅈㄴ 재미있어
  • images
    2021.06.02 03:59 (UTC+0)
    ㅋㅋㅋㅋ 게임 한 달 못 하는게 영정이래 ㅋㅋㅋ 게임이 인생에 전부임?
  • images
    2021.06.02 04:02 (UTC+0)
    애초에 도의적으로 행동하면 되는 문제 아닌가요?
    당한 사람 입장이라고 표현하셨는데
    로아 시스템적으로도 문제가 있었지만
    호기심이 되었든 당시 지역쳇 분위기가 되었든
    아니다싶은 건 행하지 않으시면 돼요
    귀속이라는 뜻도 아실 거고 게임을 하셨다면
    귀속템이 원정대 공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시스템도 아셨을텐데 이해가 안 가요 '-'
  • images
    2021.06.02 04:06 (UTC+0)
    네! 신나요 ^^
  • images
    2021.06.02 04:11 (UTC+0)
    모르고 했다가 아니라 모르겠지라며 했다고 정정해주세요
    음주운전 걸린 사람이 술마신지 모르고 운전을 했을까요? 아님 술마시고 운전하다가 걸릴지 몰라서 운전을 했을까요?
    똑같은 거에요 안했으면 일어나지도 않을 일인데 했으니까 일어난 일이죠
    받아 드리시고 한달뒤에 오세요.
  • images
    2021.06.02 04:12 (UTC+0)
    모르긴 뭘 몰라
    제재를 당할 줄 몰랐나
  • images
    2021.06.02 05:53 (UTC+0)
    뻔뻔 ㅉㅉ
  • images
    2021.06.02 07:01 (UTC+0)
    개신나 너무 신나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버그충이 말이 많다야
  • images
    2021.06.02 09:33 (UTC+0)
    1달 정지이신분들 진정들 하시고, 부계정 키우러 ㄱㄱ
    부계정 다직업 해보셔요 재미있습니다.
    부계정 키우다보면 한달 금방갑니다.
  • images
    2021.06.03 08:29 (UTC+0)
    아 엔젤링 너무 예쁠것같자너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