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그 악용한 사람들은 정지 시키던지 제재를 가해야지 [17]

  • AeroC
  • 2021.05.26 03:41 (UTC+0)
  • 조회수 944

문 열린 집 털어놓고 문단속 안한 집주인 탓하는 놈들 보이네 ㅋㅋㅋㅋ

댓글 17

  • images
    2021.05.26 03:42 (UTC+0)
    당연한거임 롤백 빽섭 이런건 기대xx 악용자들 정지뿐이 답없는
  • images
    2021.05.26 03:43 (UTC+0)
    인정!! 버그 악용한 사람들은 진짜 씨게 제재 해서 다시는 그런생각 못하게 해버렸으면 좋겠음;;ㅋ
  • images
    2021.05.26 03:44 (UTC+0)
    떨어진거 뭐지하고 주웠는데 경찰서가는건가요...돌려드릴게요ㅠ
  • images
    2021.05.26 03:45 (UTC+0)
    그거랑 이거랑 같냐 나는 물론 게임 오늘 접속도 안했지만 그거 한번 했다고 영정은 ㅁㅊ 짓임 지들이 실수해놓고 사용한사람들 영정시키면 겜 망한다 호기심에 너도나도 다들 한번씩 해볼텐데 물론 해본 사람이 잘했다는거는 아님 근데 버그인지 몰랐다하면? 그냥 창고로 옮기기 가능해져서 패치한줄알고 사용했다하면? 지들잘못 70퍼 유저들30임
  • images
    2021.05.26 03:46 (UTC+0)
    떨어진거 뭐지하고 주웠다니 개솔 ㄴㄴ 떨어진 지갑에 있는 현찰을 주머니에 챙긴거임 ㅇㅇ 영정가즈아
  • images
    2021.05.26 03:46 (UTC+0)
    버그 악용한 사람들이라고 본문에 되어있는데 떨어진거 뭐지 하고 주웠다는 얘기가 왜나올까유 ㅋㅋㅋㅋ
  • images
    2021.05.26 03:47 (UTC+0)
    이건 약관에 있는 100프로 버그악용 이다 귀속탬이 옮겨 지는걸 몰랐다는 놈은 진짜 개 뻔뻔한 사이코페스 놈들이다
  • images
    2021.05.26 03:48 (UTC+0)
    한번 한사람들까지 처벌하면 안되겠지만 뻔히 뭔가 이상함을 느낄만하기 충분한데 본캐에 몰빵해서 업글 시킨 악용 유저들은 처벌해야하는게 맞죠
  • images
    2021.05.26 03:48 (UTC+0)
    이모! 여기 불판 갈아줘요!!
  • images
    2021.05.26 03:48 (UTC+0)
    너지 ㅋㅋ 한번쓴거
  • images
    2021.05.26 03:49 (UTC+0)
    일단은 옮긴것들 원래대로 돌리고 처벌은 그 후에 생각해야 할듯~
  • images
    2021.05.26 03:50 (UTC+0)
    버그 이용한 시끼들은 실수 스마게 잘못 이라는 개소리는 집어쳐라 로아 하는사람 이라면 이게 버그라는거 모름?
  • images
    2021.05.26 03:50 (UTC+0)
    버그막고 악용자 처벌만하면됨 ㅋㅋ 악용자들만 죽일텐데 뭘 굳이 되돌리노 ㅋㅋ
  • images
    2021.05.26 03:50 (UTC+0)
    전 뭔가 이상해서 창고 이용은 커녕 게임도 마을로 이동만 시키고 바로 꺼버려서 빽섭하든 다 제재 넣든 아쉬울게 없음 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1.05.26 03:56 (UTC+0)
    버그악용이란 의미를 모르냐??? 말그대로 기존에 불가한게 갑자기 패치내용없이 가능하게 된걸 뻔히 알면서 사용한게 버그악용이다 한번이라서 괜찮다??? 뻔히 들어가면 안되는줄 알면서 문이열려있어서 남의집을 한번 들어가봣다??? 그러니 괜찮다??? 난 영정이고 이딴건 관심없고 제발 버그쓴인간들중에 그걸 정당화 할려는 개잡솔은 하지마라 추하다 쯧쯧
  • images
    2021.05.26 04:04 (UTC+0)
    밑에 누구글 보니까 운영자 잘못 70% 라고 하는놈도 있네 ㅋㅋㅋㅋ 진짜 골때린다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