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징징)뿌에엥 무도가 대상시러어어! [3]

  • 9427265_TR
  • 2021.05.26 01:38 (UTC+0)
  • 조회수 186

고양이귀 빤쓰ㅈㄴ시러어어어!

남무도가 여무도가 통일성도없고. 

남무도가 아크라시아없다는점 이용해서 제복디자인으로 표심끌고

여무도가는 단순노출 이쁘지도않고 팬티룩에 고양이귀라는 씹마이너적인 변태취향.

절대안사절대안사!!! 

사입고댕기는애들 취향확인완료. ><


예선에서 2등이 늦은스타트를 끊었음에도 압도적 1등으로 끝냈는데. 최종투표에서 아슬아슬한차이로 2등?ㅠㅠ

패배요인은 늦은출품으로인한 인게임샷 미제출이 큰듯.


공모전 참여하신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일방적 무도가 대상출품작분에게 비난하는 글이 맞으나. 

소신껏 제견해를 쓴글이기에 죄송한마음은없습니다^^

ㅈㄴ시러요.

댓글 3

  • images
    2021.05.26 01:45 (UTC+0)
    진짜 0.6퍼차이 아쉽다 나도 2번이 좋은뎅
  • images
    2021.05.26 01:58 (UTC+0)
    아니 근데 헌터쪽은 너무 맨날 비슷한 것 같음 ㅠㅠ 헌터는 약간 더 강한 사이버펑크 같은 느낌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 images
    2021.05.26 03:22 (UTC+0)
    0.6퍼차이 진짜 쇼킹하네요...저도 최우수상작이 원픽이였는데...2등도 함께 출시되기를 기원합니다ㅠㅠ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