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4문의한 월영석 복구 문의 언제 해결되나요? [7]

  • 욕망의불곰
  • 2021.05.23 22:21 (UTC+0)
  • 조회수 268

초보유저인데..

첫 신규케릭 기념 무료 점핑권 너무 잘 썼고, 두번째 점핑권 페이튼 패쓰 구매해서 썼는데..

월영석 등 아이템에 대한 개념이 없을때,

페이튼 가자마자 필요없는 우편이 막 와서 멋도 모르고 다 상점에 파는 바람에.. ㅜ

페이튼패쓰하면 그때부터 필요한 품목만 보내주면 안되나요?

1티어 템 정리하라길래 멋도 모르고 싹다 정리를.. ㅜㅜ

갯수가 재구매목록 가능갯수 초과해서 보이지도 않고..

4/4 문의했는데

한달여만에 확인중으로 바뀌고 답이 없네요.


이렇게 한달하고도 20여일만에

메크로 답변으로 양식 새로써서 다시 문의하라고 답변오면 오만정 다 떨어질거 같은데..

오래 걸린 문의인만큼 한방에 속 시원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아님 패쓰권 복구라도 해줘요

다른케릭이라도 키우게.. ㅜㅜ

댓글 7

  • images
    2021.05.24 04:44 (UTC+0)
    보내준거 다 파셨으면 본인과실이라 복구 안해주실거같은데 ..지금 상황에선 ...
    유저라도 없으면 해줄것같은데 바쁜가봐요
    어떤문의는 하루만에도 오는데 어떤 문의는 한달 넘도록 연락없기도 해서 ;
  • images
    2021.05.24 08:30 (UTC+0)
    3월 10일에 문의한것도 안읽습니다 그냥 여기 고객센터는 없다고 보는게 편해요
  • images
    2021.05.25 01:42 (UTC+0)
    본인과실인걸 복구해주면 개나소나 다 복구해주게됩니다
    포기하세요 ㅡㅡ
  • images
    2021.05.25 11:35 (UTC+0)
    지금 템렙 몇인지 모르겠으나. 복구는 안되는 거에요.

    방법은 한가지입니다.

    1티어 2티어 장비 100프로 성공 시켜주는

    아구투르서 인가 그걸 사세요. 1.2티어는 권당 1골밖에 안해요.

    이걸로1,2티어 올릴수 있엉요
    3티어 구간까지(3티어 1~6까지는 기본 100퍼확률제련가능)

    다만 이건 1강찍 밖에 안해주니 많은 골드 제요 손해가...
  • images
    작성자 2021.05.25 11:41 (UTC+0)
    음.. 실수에 의한 상점 판매건은 캐릭당 연5회 복구가 가능하다고 답변 받았어요.
    다만 양식 갖추어 복구할 아이템명과 그걸 판매로 얻은 재화 등 기입하면 5건까지는 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기간이 오래걸려서 투정 좀 부려봤어요 ㅎㅎ
  • images
    2021.05.25 13:02 (UTC+0)
    오 다행이네요!! 이런 정보도 얻게 되네여 ㅎㅎ
    근데 실수로 판매한건데 그걸 어케 다 기억을하나여... ㅠㅠ
    그걸 기억하면 실수로 판매한게 아니지..
    방법이 좀 그렇다..

  • images
    작성자 2021.05.26 06:01 (UTC+0)
    1차 답변에 제가 실수로 판매한 품목 명칭, 판매시간, 판매를 통해 얻은 재화(실링) 등의 정보를 보내줘요.
    거기서 복구할 품목 선택해서 보내준 양식대로 작성하시면 되요~!
    다만 1차 답변까지 약 50여일 걸렸는데.. 어제 2차 문의 했으니 이제 50여일 또 기다려야겠네요 ㅜㅜ
    부디 빨리 되길 ㅜ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