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블루크리스탈 패키지 (55000원) 살만한가요?? [3]

안녕하세요.. 린엠에서 넘어온 난민이지만 게임에 적응을 가지면서
어느덧 1370을 달성한 뉴비입니다.

제목 그대로 5.5 블루다이아 패키지를 구매할만한지.. 의논하고자 글을 작성했습니다.

저는 모바일게임을 주로 했던 유저라 아직 데스크탑이 없습니다. 5월초에 이사 예정이라 당장 구매하는거보단 게임을 PC방에서 즐기고 자리잡히면 구매하잔 생각으로 PC방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이다보니 휴일날 아니면 게임을 할 수 가없습니다. 주말에만 즐기다보니 원활한 성장이 어렵기도 하고.. 다들 거래소보다 <마리의 비밀 상점> 재료가 싸다는 말을 통해.. 비접속(모바일웹을통한)을 이용한 T3 재료들을 구매를 하고.. 접속 가능한 날에 강화에 신경쓰고.. 불가능한 날엔 유튜브를 통한 공략을 숙지하고자하는데..

이게 과연 화폐거래소(골드구입)보다 효율이 좋을지 아직 감이 잡히지 않아서 커뮤니티를 통해 조언을 듣고해서 질문합니다..

들어보니 댓글중에서

[마리 물품 중 하나로 예를 적어두고 가자면 마리 위명돌이 50개에 400크리스탈이면 100크리 = 골드 750 x 4 = 2500골 정도네요. 그럼 거래소 가서 위명돌을 같은 수량 만큼 구매했을 때 나오는 견적을 뽑아보면 개당 34골 정도 잡으면 1700골이네요. 크리스탈이 600선이면 200골 정도 차이로 큰 효율이 안나는데 지금 기준으로는 마리한테 사는게 손해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라는 댓글을 봤어요... 위명돌 말고 혜자인 품목이 있을까요?..



댓글 3

  • images
    2021.04.26 00:30 (UTC+0)
    크리스탈이 필요하다면 패키지는 좋은 선택입니다.

    마리샵 손해 이득 비교는, 사이트 로아와에서 마리샵 메뉴에서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지금 화폐거래소 크리스탈 시세가 많이 오른상태 여서 저렇게 말씀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도?)
  • images
    2021.04.26 02:08 (UTC+0)
    캐시 거래는 무리한 과금만 아니면 회사도 이용 유저도 서로 윈윈 하도록 로아는 운영 중입니다. 손해 이익 이런 기준은 좀 아닌듯..사서 쓸모가 있냐 없냐 기준으로 보세요..
  • images
    2021.04.26 09:11 (UTC+0)
    로아와 라는 사이트에 [로아샵]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난잡해서 처음엔 보기 힘드실 겁니다만, 하나만 알고 보심 됩니다._____[로아샵] 중앙 상단에 [환전소 크리스탈 기준 골드]라고 있습니다. 로아샵 - 화폐거래소 - 크리스탈 판매에 추천 입찰금액이 몇골드 인지 확인하고, [환전소 크리스탈 기준 골드] 란에다가 입력합니다.
    그럼 밑에 표들 중에 오른쪽에 흑우인지, 이득인지, 핵이득인지 나옵니다.
    이걸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