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공모 의견

헌터 신규 클래스 공모 <<<<<<<<<<< 궁 사 >>>>>>>>> 개발자님들 제발 고려해주세요ㅠㅠ

  • Partynextdoor
  • 2021.03.18 17:59 (UTC+0)
  • 조회수 202

로아 오픈했을 때 호크아이 키웠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한 궁수랑 너무 다르더라고요.

헌터 클래스에 궁사로 잘 표현된 클래스가 없어요.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호크아이 멋있고 스타일리쉬한 거 맞는데 제 솔직한 생각은 궁수를 체험한다기 보다 그냥 멋있는 원거리 클래스를 체험한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우리나라가 옛날에 동이족이라 불렸고 활을 잘 쏘는 민족으로 유명했습니다. 양궁종목은 올림픽에서 금메달 맨날 땄고요. 그런데 FPS장르인 오버워치에서는 활쟁이를 일본에 주고 우리나라는 디바라는 아이돌 캐릭터를 만들어줬습니다. 그리고 제가 해본 RPG장르에서도 우리나라 궁사를 배경으로 한 캐릭터를 아직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영화나 국궁쏘기,소설등 어느 정도 우리나라 활의 역사를 문화적으로 승화시키고 있지만 게임에서는 아직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아무튼 일본의 사무라이나 닌자, 중국의 무협 세계관(소림사같은거), 서양 중세시대 기사, 바이킹... 등등을 게임이나 만화,애니같은 것으로 역사를 문화적으로 만드는데는 익숙하잖아요. 중요한건 국뽕이 아니라 레알 활잡이하면 우리나라가 맞는데... 

주몽, 태조 이성계님이 활을 얼마나 잘 쏘셨는데...ㅠ

왜 우리나라 궁사를 모티브로한 캐릭터가 없을까..

 편전도 우리나라에만 존재한 무기였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신규 클래스 로드맵이 어떻게 잡혀 있을 지 모르겠지만 개발자님들 제발 고려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여성 헌터로 건슬링어 나왔으니까 여성헌터로 궁사 나오면 좋겠어요. 남성 헌터로 호크아이 있으니까요.

최종병기활 아직 안보셨으면 보세용 꿀잼임..

댓글 0

    자유로운 공모 의견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