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 - 사계절

【 사 계 】 사연을 담은 계절 [27]

  • 임마루
  • 2020.05.12 12:45 (UTC+0)
  • 조회수 4620

【 사 계 】 : 사연을 담은 계절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다양한 사연이 담긴 사진들



▲ 봄 (리베하임) : 봄의 신부 ▲

보라빛 노을 아래 꽃향기가 퍼지는 리베하임.

꽃들로 가득한 섬 곳곳에 기분 좋은 봄바람이 살랑인다.


▲ 여름 (토토피아) : 해변의 연인 ▲

여름 휴가로 도착한 곳은 푸른 하늘 아래 청량한 바다.

푸릇푸릇한 풀과 야자수까지 어우러진 해변에서 연인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보자.


▲ 가을 (애니츠-거울 계곡) : 가을 하늘, 무르익는 노을 ▲

높은 가을 하늘, 무르익어가는 노을 아래에서 두 손 모아 올 해의 풍년을 기원한다.


▲ 겨울 (슈샤이어-얼음나비 절벽) : 겨울 협곡 ▲

혹독한 겨울 전쟁을 치르고 고향으로 향하는 발걸음.

추운 겨울의 땅, 눈 쌓인 협곡을 지나 돌아갈 그 곳엔 봄이 왔을까.




이번 콘테스트를 계기로 아크라시아의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스크린샷을 남길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여기에 미처 다 올리지 못 한 사진들이 많아 아쉽기도 하네요.


셀피 모드를 업데이트 해주신 운영진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진을 찍으며 셀피 컨텐츠를 자주 즐길 것 같아요.


사진을 봐주신 여러분도 늘 즐거운 로아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 27

  • images
    2020.05.21 03:20 (UTC+0)
    와.... 사실상 이게 제일 1등아닌가; 뷰 차이 두배나는데 추천수 차이가 없네
  • images
    2020.05.20 02:58 (UTC+0)
    사진의 몰입감에 그만 환절기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 images
    2020.05.20 03:08 (UTC+0)
    사진의 설명을 보고 여름이 다가오니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겠습니다.
  • images
    2020.05.19 18:57 (UTC+0)
    토토피아에 저런 해변이 있는줄 몰랐네요.
    커마도 엄청 잘 만들었어요ㅎㅎ
  • images
    2020.05.20 02:31 (UTC+0)
    설정에 맞춰 각 계절의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
    다음엔 슈샤이어로도 찍어주세요!
  • images
    2020.05.20 02:58 (UTC+0)
    사진의 몰입감에 그만 환절기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 images
    2020.05.20 03:08 (UTC+0)
    사진의 설명을 보고 여름이 다가오니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겠습니다.
  • images
    2020.05.20 03:28 (UTC+0)
    사계절 배경 너무 이쁜것 ♥ㅅ♥
  • images
    2020.05.20 03:42 (UTC+0)
    사진이 너무 이뻐요~~
  • images
    2020.05.20 03:42 (UTC+0)
    가을 사진을 보니 올해 농사는 풍년이구만유~~
    슈샤 같은 일꾼 있으면 참 좋으련만 허허
  • images
    2020.05.20 05:19 (UTC+0)
    넘나 이쁜배경들이네요!!
  • images
    2020.05.20 09:10 (UTC+0)
    각 계절을 잘 표현하셨네요!!
  • images
    2020.05.20 10:58 (UTC+0)
    봄이랑 여름 제 취향이네요 ㅠㅠㅠ예뻐요
  • images
    2020.05.20 21:18 (UTC+0)
    배경에만 국한되지않고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는 배경이 너무 멋지네요~
    1등하세요!!(_ _)7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5.21 03:20 (UTC+0)
    와.... 사실상 이게 제일 1등아닌가; 뷰 차이 두배나는데 추천수 차이가 없네
  • images
    2020.05.21 04:10 (UTC+0)
    거의 굿
  • images
    2020.05.21 05:07 (UTC+0)
    제일 예쁜듯
  • images
    2020.05.21 07:01 (UTC+0)
    good

셀피 - 사계절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