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공모전

[아바타] 무도가 (애니츠) : VICTORIA_TYPE A_TETRA [4]











안녕하세요! 디자인 및 일러스트를 맡은 전설의토끼씨(RoL)입니다. (수정함)
디자인하고 싶었던 것은 '일렉트로닉 음악이 어울릴 듯한 사이버펑크풍의 애니츠'입니다. 무도가 특유의 동양적인 느낌과 무투파 속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허리띠는 도복 느낌을 줍니다. 자칫 노란띠(...)처럼 보이지만 노란 포인트 색은 세라복에서 가져온 카라, 부풀려진 소매와 어울려 어딘가 귀여우면서도 당찬! 느낌을 줍니다.
까치발이 기본이라서 굽 있는 신발을 신겼지만 굽을 없앨 수 있다면 없애고 싶습니다. 굽 높으면 발차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이 게시물을 클릭해 주셔서, 그리고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언니인 영해랑(나이 비밀, 아제나 발닦개 지망생.....흠좀무ㄷㄷ)씨가 멋진 스토리와 설정을 짜 주고 응원해 준 덕에 작업하는 동안 재미있었습니다. 아제나 발닦개씨,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의 시간도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코로나19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o´ω`o)

---------------------------------------

안녕하세요, 설정과 스토리를 맡은 루페온 서버 영해랑입니다. 자매 모두 애니츠를 키우고 있는지라 이렇게 무도가 아바타로 먼저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로스트아크스러우면서도(?) 참신한 디자인과 스토리를 만들고자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여러모로 적절한 시기에 니나브 호감도가 나오면서 덧붙일 설정과 스토리가 생겨나서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비루한 설정과 스토리에 너무 멋진 디자인을 그려 준 동생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하고,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시고 이 글을 봐주시는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또 좋은 하루 되세요 :)
+추후 올릴 헌터 아바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4

  • images
    2020.03.22 01:22 (UTC+0)
    쿠여워요❤️❤️❤️
  • images
    2020.03.22 02:45 (UTC+0)
    와 드디어 인파 무기가 손가락이 5개 !!! 금손 쵝오!!
  • images
    2020.03.22 02:59 (UTC+0)
    머야머야... 이렇게 고퀄리티 아바타는 처음이에요... 꼭 나왔으면 좋겠다..
  • images
    2020.03.22 05:19 (UTC+0)
    이쁩니다 추천드리고가요

1차 공모전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