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공모전

[아바타] [암살자] 조선의 용제 '곤룡포' [27]

  • GONTTA
  • 2020.03.17 14:57 (UTC+0)
  • 조회수 9740


조선의 용제 '곤룡포' 

[암살자]


댓글에 달린 내용을 담아 일부분 수정을 했습니다!



평소 한복이나 기와같은 동양의 미를 좋아하는데 게임 속 아바타들을 보면 

대부분 판타지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많다.  동양의 미를 그대로 아바타 속에 표현하고 싶었다. 

한복이 나온적있지만 오색 찬란한 한복 보다는 조금 더 암살자라는 직업에 맞게 새롭게 의상을 제안해본다. 


전체적으로 톤은 다운시키되 한국의 아름다운 그림과 문자를 배치시켜 화려한 왕실의 느낌을 더 했다.


용은 불멸의 동물로서 나라를 지키는 용맹함과 권위, 상서로움의 상징으로

 상의와 어깨를 용으로 장식하였다. 

바스트를 리본으로 묶는 형태로, 하의는 치마로 여성스러움도 강조를 해주었다.



로스트아크가 한국산게임으로 동양의 미가 느껴지는 의상이 하나 쯤은 있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예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 GONDDA -

댓글 27

  • images
    2020.03.17 15:20 (UTC+0)
    속은 흰색
    겉 망토는 파란색 버전 없나요?
  • images
    2020.03.17 16:12 (UTC+0)
    곤룡포 개간지... 이건 당장 구매각
  • images
    2020.03.18 08:27 (UTC+0)
    너무 예쁘고...
  • images
    2020.03.18 09:39 (UTC+0)
    허벅지 리본 빼곤 다괜찮음 금색용무늬 레이스같은게 나을듯
  • images
    2020.03.18 10:47 (UTC+0)
    이거 나오면 바로산다
  • images
    2020.03.18 13:15 (UTC+0)
    허벅지 리본을 뒤쪽으로 달고 허리부분 조금 깔끔하게 나오면 예쁠꺼같아요.일단 추천
  • images
    2020.03.19 13:25 (UTC+0)
    곤룡포 ㅋㅋ
  • images
    2020.03.19 14:04 (UTC+0)
    격투가 입어도 이쁠듯
  • images
    2020.03.19 22:48 (UTC+0)
    이거 나오면 바로 삽니다
  • images
    2020.03.20 03:32 (UTC+0)
    이거 근데 당선되면 아바타 내주려낭?
  • images
    2020.03.20 08:56 (UTC+0)
    격투가가 더 시급해 보여요
  • images
    2020.03.20 13:36 (UTC+0)
    제발 파란색 버전도 올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 images
    2020.03.21 06:51 (UTC+0)
    결제버튼은 어디에 있습니까!!! 미래의 나야! 이거 샀지? 분명히 샀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질렀지?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3.21 13:17 (UTC+0)
    아 대박 ㅠㅠ
    꼭 사고 싶어
  • images
    2020.03.23 09:58 (UTC+0)
    이순신 장군 컨셉도 나왔으면 좋겠다.

1차 공모전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