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레이드버스의 문제점을 모르냐? [8]

레이드 버스는 골드를 받고 대신 클리어해주는걸

얘기하는데 던파나 기타 다른게임은 게임머니로

그 비용을 충당하기에 문제가없으나

로아는 거래가능한게 현금이나 마찬가지인 골드로

충당해야하기에 문제인거다.


버스타려는데 너무비싸요 가 글의 요점이라고보냐?

이건 게임사가 현거래를 의도하는걸로 밖에 안보여진다. 그많은 현금 어디서 얻냐고?

어디서 얻기는 로얄크리스탈로 골드 거래해서

얻는거지. 이게 온라인 피씨게임이냐 모바일게임이냐

플탐이 적어 플레이하는게 힘든데

거기에 댓글이 뭐? 시간이 없으면 다른걸 투자?


생각이 전혀없네 온라인피씨겜이 언제부터

시간없다고 돈 꼬라박는 겜이 됫냐

그리고 그런 시스템을 방치하는 스마게가

제일 문제고 욕처먹어야될 이유인거다.

결국은 현재의 화폐거래 시스템은

일차적으로 로얄크리스탈을 결제해서

골드를 충당하는 스마게의 이익에 관련된거고

이차적으로 스마게는 과금 한 값을 받았으니

그 이후는 아무런 신경도 안쓴다는거다.

매니아, 베이에 떼주는 수수료가 아까워서

지들이 직접 이 *** 화폐거래소를 만든거고

내 이익만 챙기면 추후발생하는 게임내 인플레이션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것이다.

그게문제야. ㅇㅋ?

댓글 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레이드 숙련이 필요한 게임인데 버스나 타서 템랩만 처올려봤자 그건 종이 호랑이 아니겠슴?
탱커없음던짐님 말이 맞음 ㅋㅋㅋ 아예 버스가 없는 상황을 만들어줬음 좋겠네 겜구조내에서
실제 사회에서는
정부에서 하지 말라고 하는 규제들 피해서
돈벌기 위해서 어떻게든 한다

구럴바엔 레이드버스를 안타도 되는 그런 상황을 만들자

수요와 공급이 안되어 레이드버스 시장을 불경기로 만들면 되는거

그 비싼 배틀템을 애매하게 사용은 사용대로 하고
클리어는 못하고 이게 반복이면 악순환인데
오히려 한정적인 선은 늘려서
어떻게든 클리어를 하게끔 하는게 어떤가 싶다

예전 어느 유저의 아이디어 였는데
레이드 보스 패턴익힐수 있는 연습장을 만들어서
패턴익히게 조금 더 용이하게 하자는 의견이 있었는데

이런 시스템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면 좋겠다
게임회사가 꽁돈으로 무료봉사하눈것도 아니고
이익을 창출해야 하는것으로 뭐라 할 자격도없고 그래서는 안됨
회사 직원들도 월급받고
게임 계속 만들고 가정도 꾸리고 해야됨

다만
레이드 버스 규제가 없는것은 안타깝다

순수하게 노력으로 레이드를 정복하려는 사람들보다
레이드 버스의 비율이 너무나도 높음

​이미 고인물화사 되었다고 보여지고 가슴속 무엇인가
불편하게됨 내가 좋아하는 게임이고 잘되었우먄 하는 마음을 가진 게이머로서는.. 이게 안타까움

난이도 너프 이런거 안해도 된다

배틀아이템 수급문제,또는 한정적인 사용량을 아주 조금만 늘려도 클리어에 도움될 것이고

직업간 역할이 뚜렷해서 취향에 맞는 직업을 고르고
급을 나누게 되는 인식부터 걷어 내는 방법으로
패치한다면
갓겜 소리 조금씩 나온다
그런분들 기본적으로 컨트롤 필요없는 ㅋㅋㅋ 3d게임이나 리니지같은거 하러 가셔야지..여기서 이러면 안될듯
로아같이 직장인들 많이할거같은 rpg는 손가락퇴화하신분들 배려해서 버스막진못할듯
버스로 이득보고있는사람들은 ㅋㅋㅋ 좋아서 하겠죠 계속 누가머라하든...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비슷한글 남겼는데.. 참 ㅋㅋㅋㅋㅋ 레이드버스..ㅋㅋㅋㅋ 이런거 왜생겼나 싶은 ㅋㅋㅋ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9

다른건 모르겠는데

2019-02-09
2019-02-09 07:14
작성 시간 2019-02-09
image

검은 이빨 호감도 안되는 버그 저만? [12]

2019-02-09
2019-02-09 07:08
작성 시간 2019-02-09

레이드버스의 문제점을 모르냐? [8]

2019-02-09
2019-02-09 07:07
작성 시간 2019-02-09
image

얕은 뿌리의 세계 1인지도 위치를 모르겠습니다..도움주십시요~(__) [1]

2019-02-09
2019-02-09 06:41
작성 시간 2019-02-09
image

그냥 난 그래...참..레이드 버스..ㅋㅋㅋ [15]

2019-02-09
2019-02-09 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