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설날에 쉬었나보네? [1]

그래 당신들도 사람이니 쉬긴해야지.. 근데.. 어젠 왜 쉬었어?? 일좀해라진짜... 놀생각만하는것같에...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쉬었다니까..ㅋ
게임 이꼬라지인데 설날에 쉬고싶냐고 글 썻다가
알바들한테 폭격당했어 진상이니 미친놈이니 등등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8

소울워커 캐삭하러갑니다

2019-02-08
2019-02-08 03:01
작성 시간 2019-02-08

공허의 미궁 확률 안 올리면 아이템 수급 어디서 하라고요? [1]

2019-02-08
2019-02-08 02:54
작성 시간 2019-02-08

설날에 쉬었나보네? [1]

2019-02-08
2019-02-08 02:48
작성 시간 2019-02-08

아 진짜개빡치네 왜 결장하다가 자꾸 마을로 가냐고!!!!!!!!!!!!!!!!!!!!!!!

2019-02-08
2019-02-08 02:47
작성 시간 2019-02-08

진짜 게임하다가 돌아버리는 최초의 사례가 돼겟네. [2]

2019-02-08
2019-02-08 0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