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너희 좀심하다... [3]

왠만하몌 참고 기다리자인데

너무하네

댓글 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왠만x 웬만o
누가 딜러를 515에대려감? 518은 찍어야되는데 배바버기 아닌이상 520찍고가셈
그러게 나도 앵간해선 참견 잘 안하고 걍 묵묵히 기다리는데 하 좀 힘드네
어제 호크로 겨우 500찍었는데 515찍어도 호크는 주레때도 안껴준다며..

기본이 안되있는상태에서 덕지덕지 살만 붙여봤자 그게 무수의민가 싶네
딱 한달만 더 기다려보고 없으면 진짜 다른길 찾아야겠음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8

아 진짜개빡치네 왜 결장하다가 자꾸 마을로 가냐고!!!!!!!!!!!!!!!!!!!!!!!

2019-02-08
2019-02-08 02:47
작성 시간 2019-02-08

진짜 게임하다가 돌아버리는 최초의 사례가 돼겟네. [2]

2019-02-08
2019-02-08 02:42
작성 시간 2019-02-08

너희 좀심하다... [3]

2019-02-08
2019-02-08 02:41
작성 시간 2019-02-08

절이싫으면 중이가야지 간다. [5]

2019-02-08
2019-02-08 02:36
작성 시간 2019-02-08

1000억 투자금 한번에 수금 가능한 방법! [4]

2019-02-08
2019-02-08 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