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레벨 이요 [4] 88417547 2019-02-04 21:52 2019-02-05 06:52 (+09:00) view count 1.9K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이틀만에 28이면 많이 한건가요 ......................................재밌긴한데 지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83301340 2019-02-05 02:50 2019-02-05 11:5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천상의연주 10찍으세요 쪼랩에 4000딜뜹니다. 아이캡쳐 2019-02-05 00:12 2019-02-05 09:12 (-NaN:NaN)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바드네요? 지칠만 하죠..사운드 쇼크 만렙찍으시고 사운드 홀릭 만렙 찍으셔요.음파진동도 7렙정도는 좋습니다. 스킬 초기화 안할꺼면 이렇게 하시구, 아니면 49레벨에서 스킬초기화 후 스킬 올리셔요.. 93047912 2019-02-04 23:25 2019-02-05 08:2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첫캐릭은 동영상 시청이 많고 익숙하지 않아서 그럼.30은 넘어야 스킬들이 하나씩 정착이 되기때문에40때부터 재미가 극에 달합니다.. 78289901 2019-02-04 22:19 2019-02-05 07:1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28이면 많이 한건 아니지만 지치는건 인정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maranaque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4 로스트아크 정말 감동입니다 [14] 2019-02-04 2019-02-04 22:10 k2ee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4 스마게 2019-02-04 2019-02-04 22:08 8841754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4 레벨 이요 [4] 2019-02-04 2019-02-04 21:52 12캐릭안만들어줄거같아서2서버12캐릭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4 아바타 만드시는 여러분 [6] 2019-02-04 2019-02-04 20:17 다꽝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19-02-04 피방 누적사용 보상 [2] 2019-02-04 2019-02-04 19:50
사운드 쇼크 만렙찍으시고 사운드 홀릭 만렙 찍으셔요.
음파진동도 7렙정도는 좋습니다. 스킬 초기화 안할꺼면 이렇게 하시구, 아니면 49레벨에서 스킬초기화 후
스킬 올리셔요..
30은 넘어야 스킬들이 하나씩 정착이 되기때문에
40때부터 재미가 극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