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형들 증폭작 궁금한거 있어요 [1]

증폭작 해서 보라색이랑 파란색 뭐 원하는거 띄웠다고 하면 요호에서는 화상 ** 타탈이나 다른거 갈때는 지진이나 뭐 그런걸로 바꾸잖아요? 근데 증폭은 그대로 있고 룬만 바꿔낄수가 있는거에요? 아니면 처음부터 다시 증폭 해야하는건가요!??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룬만 바꿀수 있어요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2-04

출석체크 491일

2019-02-04
2019-02-04 16:35
작성 시간 2019-02-04

원한2 너무안나온다 ㅠ.ㅠ [1]

2019-02-04
2019-02-04 16:30
작성 시간 2019-02-04

형들 증폭작 궁금한거 있어요 [1]

2019-02-04
2019-02-04 16:29
작성 시간 2019-02-04

새벽시간에도 섬좀 열어 제발;;

2019-02-04
2019-02-04 16:20
작성 시간 2019-02-04

루테란 왕실무역선 서쪽바다에도 떠요? [1]

2019-02-04
2019-02-04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