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마엘 전장 나오면 워로드 완전 개사기 될거같다ㅋ
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Smilegate RPG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워로드

글상세

워로드

실마엘 전장 나오면 워로드 완전 개사기 될거같다ㅋ [5]

지금도 pvp 쉽고 편하게 게임하는데

문장이 적용되는 전장인지 모르겟지만 적용이되도 충분히 1티어인데 

적용이 안된다면 부동의 유일무이 1티어다 ㅋㅋ 

혼자 보스야  딜이 약한것도 아니고 오히려 워로드가 더 쎄 ㅋ



댓글 5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이분 심각하다...

저 워로드 본케고...동생이 인파 기공인데 항상 같이다니는데...

케릭 바꿔서 해봣는데...pvp섬에서

걍 뭐...개농락 가능한데...워로드....-_-........내가 워로드라 스킬을 다알아서그런가...

뭐....-_-...........쩝..............ㅅㅂ
pvp너프로 워로드 지금 개 샌드백되서 뚜드러 맞고 다니는데 지금 워로드한테 *** 다니는새끼들은 손이 없는거지..에휴
궁금하면.. 본캐로 와서 댓글 다세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림.. 찌질하게 레벨1 계정으로.. 아우 창피해;
zz 워로드보다 더 좋다라고 말할수있는 직업이 지금 있나? ㅋ
1월9일 너프로 pvp와 pve까지 너프되서 손절한 워로드가 많은데.. pvp 1티어라? 레벨1 계정으로 챗하는 걸보니.. 떡너프된 워로드에게 pvp에서 뚜까맞고 다니나본데 ㅋ 그건 당신 손꾸락이 문제가 아닐지?ㅋ 그리고 실마엘전장이라.. 해보지를 않아서 모르겟지만.. 예전 오프닝 영상에서 앞에 워로드 5마리가 다리를 건너는 씬에 끌려서 워로드를 했지ㅋ

워로드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19.01.30

이번 워로드 아바타 컨셉은 광대가 확실합니다 [1]

2019.01.30
2019.01.30 09:48
작성 시간 2019.01.30

워로드 아바타만 왜저래요 카드 긁을 준비했다가 실망만 거하게 합니다 [4]

2019.01.30
2019.01.30 06:46
작성 시간 2019.01.30

실마엘 전장 나오면 워로드 완전 개사기 될거같다ㅋ [5]

2019.01.30
2019.01.30 02:47
작성 시간 2019.01.26

워로드 아직도 중나 이후에 레이드 취업 안됨??? [3]

2019.01.26
2019.01.26 21:58
작성 시간 2019.01.26

올만에 PC 겜 올만에 하고 있긴한데

2019.01.26
2019.01.26 0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