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상급아비도스 스마일게이트서 만들어서 파는거아니냐? [6]

현시점에서 의문이듭니다 이익률이 마이너스 20 30인 상급아비도스 융화재료를 만들어서 파는사람이있다? ? 뇌가 우동사리가 아닌이상 절대불가하는데 하루에 천만개가까이 나간다?? 이게 정상인가요? 그리고 애스더기운 .. 예전부터 의문이든 아이템.. 달인용도구 이게 하루에 23백개씩나온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댓글 6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원재료 가져다 팔면 더 이득인데 왜 아비도스 만들어서 더 손해를 보시냐고 말하면 안되겠지... 세상이..
로원에 아비도스나옴? 기가차네진짜. 뭐 재로 얼마나 나온다고 아비도스로 바꿀까?
원재료 확보해도 이익률 마이너스인데..뭐 밑에 알바세요? 로웬? 채널 꼴랑 한개있는데서 ? 그리고 누가요즘 리퍼해요? 이동속도는 건슬이 짱인뎨. 고고학해봄?? 댓글 알바의심스러움
원재료만 확보하면 이익이니까 만들죠 또 로웬 가보세요 아직도 고고학 하는 저렙 리퍼들 겁나 많으니까 두눈으로 세상을 보자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27

이게 스마게가 솔직히 알게모르게 작업을 했다하더라도 [1]

2026-01-27
2026-01-27 14:43
작성 시간 2026-01-27
image
+2

드디어 컴끈다 낼보자 아~~~~~ [2]

2026-01-27
2026-01-27 14:36
작성 시간 2026-01-27

상급아비도스 스마일게이트서 만들어서 파는거아니냐? [6]

2026-01-27
2026-01-27 14:33
작성 시간 2026-01-27

[4]

2026-01-27
2026-01-27 14:23
작성 시간 2026-01-27
image
+1

역시 기록을 거짓말을 하지않네 [2]

2026-01-27
2026-01-27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