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상급아비도스 스마일게이트서 만들어서 파는거아니냐? [6] 아론lee 2026-01-27 14:33 2026-01-27 23:33 (+09:00) view count 66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현시점에서 의문이듭니다 이익률이 마이너스 20 30인 상급아비도스 융화재료를 만들어서 파는사람이있다? ? 뇌가 우동사리가 아닌이상 절대불가하는데 하루에 천만개가까이 나간다?? 이게 정상인가요? 그리고 애스더기운 .. 예전부터 의문이든 아이템.. 달인용도구 이게 하루에 23백개씩나온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댓글 6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백예찬 2026-01-28 03:51 2026-01-28 12:5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원재료 가져다 팔면 더 이득인데 왜 아비도스 만들어서 더 손해를 보시냐고 말하면 안되겠지... 세상이.. 아싸손오공 2026-01-28 02:45 2026-01-28 11:4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 jellobaby 2026-01-28 01:27 2026-01-28 10:27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 아론lee 작성자 2026-01-27 14:59 2026-01-27 23:5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로원에 아비도스나옴? 기가차네진짜. 뭐 재로 얼마나 나온다고 아비도스로 바꿀까? 아론lee 작성자 2026-01-27 14:56 2026-01-27 23:5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원재료 확보해도 이익률 마이너스인데..뭐 밑에 알바세요? 로웬? 채널 꼴랑 한개있는데서 ? 그리고 누가요즘 리퍼해요? 이동속도는 건슬이 짱인뎨. 고고학해봄?? 댓글 알바의심스러움 STOVE165597396358300 2026-01-27 14:46 2026-01-27 23:4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원재료만 확보하면 이익이니까 만들죠 또 로웬 가보세요 아직도 고고학 하는 저렙 리퍼들 겁나 많으니까 두눈으로 세상을 보자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페이커야약먹을시간이다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이게 스마게가 솔직히 알게모르게 작업을 했다하더라도 [1] 2026-01-27 2026-01-27 14:43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2 드디어 컴끈다 낼보자 아~~~~~ [2] 2026-01-27 2026-01-27 14:36 아론lee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상급아비도스 스마일게이트서 만들어서 파는거아니냐? [6] 2026-01-27 2026-01-27 14:33 미니민이마니모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ㅊ [4] 2026-01-27 2026-01-27 14:23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27 +1 역시 기록을 거짓말을 하지않네 [2] 2026-01-27 2026-01-27 14:22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