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돌파석 그래도 이건 너프 많이한겁니다 [1]

자 예전에는 한번 강화할라면 1600~1620 

올려야 1640 장비를낄수있는데


1600에서 1610올리는데 재료값포함 10만골드에서 ~ 15만골드정도 들었습니다 구라아닙니다


지금은 실링화되고 재료도 반토막 되서 그나마 할만한해진겁니다


현재 지금 3티어는 현재 죽은 상태이고 골드도 안벌리는거 저도압니다


어쩔수없습니다 현질을 하시던가 아니면 그냥 캐릭 많이늘려서 재료파밍밖에답이없습니다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27

근데 ㅋㅋ 날강도가따로없긴하네 [1]

2026-01-27
2026-01-27 06:49
작성 시간 2026-01-27
image

뭔가 상대성인지는몰라도 ㅋㅋ [2]

2026-01-27
2026-01-27 06:39
작성 시간 2026-01-27

돌파석 그래도 이건 너프 많이한겁니다 [1]

2026-01-27
2026-01-27 06:36
작성 시간 2026-01-27

ㅊㅊ [4]

2026-01-27
2026-01-27 06:00
작성 시간 2026-01-27

3티어 돌파석 먹을곳이 없어요 [1]

2026-01-27
2026-01-27 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