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근데 굳이 일본같은곳에서 [1]

퍼포먼스를 하면서 .. 굳이 술이나 음식을 줘야되는건가 ..?


돈낭비같은데


굳이 ..? 내가너무 관심이없는건가 ..? 쓰잘데기없어보임 


술집이나 음식점 가면 퍼포먼스 비용해가지고 10만원 20만원내는게 그냥 어이가없긴함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26

[6]

2026-01-26
2026-01-26 12:50
작성 시간 2026-01-26

근데 혹시 점수높으신분들 궁금한게

2026-01-26
2026-01-26 12:42
작성 시간 2026-01-26

근데 굳이 일본같은곳에서 [1]

2026-01-26
2026-01-26 12:19
작성 시간 2026-01-26

근데 ㅋㅋ 경찰여자는 안뽑으면 안되는거냐 ㅋㅋㅋ

2026-01-26
2026-01-26 11:25
작성 시간 2026-01-26

삭제는 안하시나봐요? [1]

2026-01-26
2026-01-26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