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근데 국어국문학과 이거 왜가는거임? [1]

이게 내용을 보면 기초의 문학을 배우는 곳이라고되어있는데


왜..?


뭘 배우는거임?


있을 이유가있는건가 이거가면 뭐배우는거임?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c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17

바훈투르 이장원 성우님 판사 이한영 드라마에 나오시네 [2]

2026-01-17
2026-01-17 16:09
작성 시간 2026-01-17

오버워치 둠피는 내가보기엔더 너프먹을거같다 [1]

2026-01-17
2026-01-17 16:08
작성 시간 2026-01-17

근데 국어국문학과 이거 왜가는거임? [1]

2026-01-17
2026-01-17 15:44
작성 시간 2026-01-17

근데 진짜 여자들 [1]

2026-01-17
2026-01-17 11:16
작성 시간 2026-01-17

ㅊㅊ [9]

2026-01-17
2026-01-17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