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도데체 차지형 버그인지 모르겟는데 언제고쳐줄랑가? [1]

왜도데체 풍랑중에 차지도안되고 바로 발사되질않나


낙화중에 그냥 바로 발사대지를않나 ;;


버서크퓨리도 왜 바로 발사되는 현상은 도데체 언제고쳐주십니까 ..? 몇년 된거같은데?


참고로 차지하면 꾹눌르고있어야되는데 꾹눌러도 그냥 바로발사됨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c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1-06

[6]

2026-01-06
2026-01-06 10:51
작성 시간 2026-01-06

새로 시작 해 보려고 하는데 여러가지로 여쭙습니다 [7]

2026-01-06
2026-01-06 10:04
작성 시간 2026-01-06

도데체 차지형 버그인지 모르겟는데 언제고쳐줄랑가? [1]

2026-01-06
2026-01-06 09:17
작성 시간 2026-01-06

리샤 언제와!!!!!!! 까먹은거냐 [4]

2026-01-06
2026-01-06 09:10
작성 시간 2026-01-06
image
+1

재학이 어릴때 엣날에 엄청 말랏었네?????????????? [1]

2026-01-06
2026-01-06 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