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도데체 차지형 버그인지 모르겟는데 언제고쳐줄랑가? [1] STOVE169189781349900 2026-01-06 09:17 2026-01-06 18:17 (+09:00) view count 57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왜도데체 풍랑중에 차지도안되고 바로 발사되질않나낙화중에 그냥 바로 발사대지를않나 ;;버서크퓨리도 왜 바로 발사되는 현상은 도데체 언제고쳐주십니까 ..? 몇년 된거같은데?참고로 차지하면 꾹눌르고있어야되는데 꾹눌러도 그냥 바로발사됨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진대환 2026-01-06 09:58 2026-01-06 18:5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c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미니민이마니모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06 ㅊ [6] 2026-01-06 2026-01-06 10:51 하람소희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06 새로 시작 해 보려고 하는데 여러가지로 여쭙습니다 [7] 2026-01-06 2026-01-06 10:04 STOVE169189781349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06 도데체 차지형 버그인지 모르겟는데 언제고쳐줄랑가? [1] 2026-01-06 2026-01-06 09:17 록팰로우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06 리샤 언제와!!!!!!! 까먹은거냐 [4] 2026-01-06 2026-01-06 09:10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6-01-06 +1 재학이 어릴때 엣날에 엄청 말랏었네?????????????? [1] 2026-01-06 2026-01-06 07:4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