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가디언나이트

글상세

가디언나이트

환수사 질문 [7]

최근에 시작한 뉴비인데 직업은 환수사입니다

현제 야성이랑 환수각성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댓글 7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밸패...

앜그 이후론 환각

어차피 밸패 될듯

이제 직각 왔다갔다하기 편해져서 팔찌 사서 깎거나 유각 읽기 전까진 둘 다 해보셔도 돼요

코어먹기전까진 야성 먹고나서는 환수각성이 좋습니다

환수각성이요

1700전까진 야성이 그냥 좋고 1700이후 무한각성 코어먹으면 환수각성도 할만해오

가디언나이트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6-02-03

cc [2]

2026-02-03
2026-02-03 07:33
작성 시간 2026-01-21

드디어 퇴근ㅋㅋㅋ

2026-01-21
2026-01-21 09:05
작성 시간 2026-01-05

환수사 질문 [7]

2026-01-05
2026-01-05 18:49
작성 시간 2026-01-05

[설치중]로아 처음 하는 뉴비 점핑권 쓰고 무과금 플레이 하려는데 직업 추천좀.. [6]

2026-01-05
2026-01-05 06:05
작성 시간 2025-12-25

dd [2]

2025-12-25
2025-12-25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