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
직업 개선 좀..제발
밸패 상소 좀 해주시오..교감만 말고 상소도 해줘요. 제발 상소 서머너 좋아서 키우는데 동 레벨 다른 직업이랑 너무 차이가 나잖소....; 상소 서머너 신경 왜 안써줌...서머너 살려 달라 !!!! 유저 적다고 신경 안써줄거에요? 그리고 초각성기...똥뿌직 펑은 좀...왜 초각 변경 했는데요. 이상해요. 그리고 캘시온은 쓰지도 못함...진짜 인게임 접속 해서 캘시온 써봐요.저게 맞나...변경 좀 해줘요. 이동기도 7년만에 생긴거면 이정도면 서머너 미워 하는거 아니오? 서머너 유저들 맛있는 맛 좀 보게 밸패 해달라!!!!!!!!!!!!!!!!!!!!!!!!!!!!!

.png)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