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다른것 다 좋은데 버스승객인생 30년 버스비가 몽땅 기사들이 가져가니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ㅋㅋ불합리냐 불공정이냐 알려주실분 [5] STOVE166077627378600 2025-07-30 22:34 2025-07-31 07:34 (+09:00) view count 668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30 50도 아니고 거진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승객들 골드몽땅가져가는게 ..... 난 그래서 이제 싱글만 돌기로..ㅋㅋ 댓글 5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아제발잘해보자구 2025-07-31 17:22 2025-08-01 02:2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애당초 버스 타면 골드가 남으면 안되는 구조 아님? 그게 싫으면 아예 안타면 되는거고ㅇㅇ보통 버스태우는 이유가 직장인이라 시간 없어서 재료라도 타거나 아니면 스펙 딸려서 상재든 계승이든 한 이후에 트라이 갈려는 목적일텐데. 버스 타봐야 몇주나 탄다고 흠... STOVE166077627378600 작성자 2025-07-31 00:05 2025-07-31 09:05 (-NaN:NaN)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원정대202님상아탑말고 ㅋㅋ 1680찍어보시고 3막 버스타지말고 클리어해보세요 STOVE166077627378600 작성자 2025-07-31 00:00 2025-07-31 09:00 (-NaN:NaN)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렙보다 님 원정대202 보다 한참낮자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작년11월 6월까지 안하고 7월달부터 다시 시작해서 ㅋㅋㅋ STOVE163792235273500 2025-07-30 23:51 2025-07-31 08:5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그랩될때까지 버스 탓다는게 더 대단하다~ HolYFeeDeR 2025-07-30 22:40 2025-07-31 07:4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버스탔을때 골드가 남는게 비정상이었는디~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진대환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1 ㅊㅊ [3] 2025-07-31 2025-07-31 02:25 schizoid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1 +1 출첵 [4] 2025-07-31 2025-07-31 00:12 STOVE1660776273786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다른것 다 좋은데 버스승객인생 30년 버스비가 몽땅 기사들이 가져가니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ㅋㅋ불합리냐 불공정이냐 알려주실분 [5] 2025-07-30 2025-07-30 22:34 SH99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저어제 로아 하는데... [2] 2025-07-30 2025-07-30 22:31 이핑022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30 ㅊㅊ [6] 2025-07-30 2025-07-30 21:29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