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다른것 다 좋은데 버스승객인생 30년 버스비가 몽땅 기사들이 가져가니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ㅋㅋ불합리냐 불공정이냐 알려주실분 [5]

 30 50도 아니고 거진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승객들 골드몽땅가져가는게 ..... 난 그래서 이제 싱글만 돌기로..ㅋㅋ

댓글 5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애당초 버스 타면 골드가 남으면 안되는 구조 아님? 그게 싫으면 아예 안타면 되는거고ㅇㅇ보통 버스태우는 이유가 직장인이라 시간 없어서 재료라도 타거나 아니면 스펙 딸려서 상재든 계승이든 한 이후에 트라이 갈려는 목적일텐데. 버스 타봐야 몇주나 탄다고 흠...
원정대202님상아탑말고 ㅋㅋ 1680찍어보시고 3막 버스타지말고 클리어해보세요
렙보다 님 원정대202 보다 한참낮자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작년11월 6월까지 안하고 7월달부터 다시 시작해서 ㅋㅋㅋ
그랩될때까지 버스 탓다는게 더 대단하다~
버스탔을때 골드가 남는게 비정상이었는디~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31

ㅊㅊ [3]

2025-07-31
2025-07-31 02:25
작성 시간 2025-07-31
image
+1

출첵 [4]

2025-07-31
2025-07-31 00:12
작성 시간 2025-07-30

다른것 다 좋은데 버스승객인생 30년 버스비가 몽땅 기사들이 가져가니 지들도 클리어골드 가져가면서 ㅋㅋ불합리냐 불공정이냐 알려주실분 [5]

2025-07-30
2025-07-30 22:34
작성 시간 2025-07-30

저어제 로아 하는데... [2]

2025-07-30
2025-07-30 22:31
작성 시간 2025-07-30

ㅊㅊ [6]

2025-07-30
2025-07-30 2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