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내가봤을때 이 겜은 앞으로 4주가 이 겜의 운명을 결정함. [4]

카제 이후 유입? 복귀? 택도 없음. 알피지 특성상 나가긴 쉬워도 유입은 불가능에 가까움.


카제 끝나는 순간 그때부턴 그냥 이제 로아는 검은사막행임



재학아, 진짜 마지막으로 말한다.


카제 시작하기전에 떠나간 스트리머, 유저들 붙잡을 수 있는 


진짜 충격적인 복귀 혜택 제안해라.


디렉터 되고나서, 특히 지난 6개월 동안 지금까지 재학이 형이 싼 똥은 에스더 20개로도 수습 안되는건 스스로도 잘 알테니


떠나간 고래유저들도 눈 휘둥그레할정도로 충격적인 혜택 줘서 다시 붙잡아라.


나간지 얼마 안되서 이건 가능하다.



예를들면 어빌리티스톤 레벨 6으로 풀고, 

에스더 8강이상 보유 유저들은 44돌(지금의 1010돌)이나 54돌같은거 지급해서 복귀할 수 있는 건덕지 만들어라.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본다.


진짜 앞으로 3주가, 다시 3대 알피지 될건지.. 아니면 검은사막 될건지의 결정되는 시간이다


오늘 없데이트보니 진짜 한숨나온다

생각없이 쳐 놀면서 떼우다가 카제 내밀고 끝낼생각하지말고 ㄹㅇ 마지막 기회인걸 알아라 재학아..

댓글 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HolYFeeDeR 이런 애들은 에스더 못간 자격지심임?
님은 카제나와도 못즐길사람이 왜 업뎃걱정을 하시나요

누가봐도 다계정인거 알수있게 아이디만들고 한다는말이 유입늘리게 파격적인 혜택주는데, 선발대는 컴플가챠 영역인 돌 소프트리셋하라고?ㅋㅋ

돌은 알빠노고 님 다계정 캐릭이나 늘리고싶겠죠~
투명하다투명해
아이고 전문가시네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내용은 첫줄부터 뻘소리해서 안봄 쓸때없이 길다
카멘때 상한가찍고 계속 떨어지고 있다 점점 망한단소리지 ㅋㅋ 미련가지지 마쇼..떠나면됨.. 다수의 힘으로 징징거리면 말 잘 들어주던데
사람들 모아서 의견을 대재앙한테 말해보슈 ㅋㅋ그러면 바꿀지도... 지적하자고 따지면 이게임은 고칠곳이 한두군데가 아니야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30

dee [6]

2025-07-30
2025-07-30 08:40
작성 시간 2025-07-30

나도 요아정 시켯디 [3]

2025-07-30
2025-07-30 08:36
작성 시간 2025-07-30

내가봤을때 이 겜은 앞으로 4주가 이 겜의 운명을 결정함. [4]

2025-07-30
2025-07-30 08:11
작성 시간 2025-07-30

리짜밍욕하묜서 하니까 5만포인트당첨 [1]

2025-07-30
2025-07-30 07:53
작성 시간 2025-07-30

요아정 추천 [4]

2025-07-30
2025-07-30 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