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왕뚜껑 쿠폰도 가챠에요? [7]

2개 샀는데 1개는 있고 1개는 없음.


인방 보니까 하나에 2개 들어있다는 사람도 있던데... 이거 가챠였어요?


댓글 7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왕뚜껑 하나에 쿠폰 하나
아니예요
오늘왕뚜껑 사러갈려다가 포기 근데...언제까지 하는거야 이달말까지 맞나?
포장지는 둘 다 모코코 그려져있는데 빠졌음.

이거 내 쿠폰이 다른 제품에 2개로 들어가나 보네... 후..
우리동네는 왕뚜껑 페이커랑 로아 콜라보 두개 섞여 있어서 .. 포장지에 로아 그림이 있는데 없으면 그거 빠진 것임. 전 왕뚜껑 3개 샀는데 두 개는 하나씩 있었고 한 개는 두개 있었음.
ㅊㅊ
ㅊㅊ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8

ㅊㅊ [5]

2025-07-28
2025-07-28 22:00
작성 시간 2025-07-28

나이스 [9]

2025-07-28
2025-07-28 20:17
작성 시간 2025-07-28

왕뚜껑 쿠폰도 가챠에요? [7]

2025-07-28
2025-07-28 19:37
작성 시간 2025-07-28

ㅊㅊ [6]

2025-07-28
2025-07-28 19:36
작성 시간 2025-07-28

cc [4]

2025-07-28
2025-07-28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