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이번주 패치하고나서 벌써 두번째 게임이 먹통이되어버려서 강종했는데 [1]

원인을 알 수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이전엔 강종을 거의 해본적이 없는데 이번주만 벌써 두번째입니다.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일단 hwmonitor 같은 프로그램으로 온도 체크 해보세요.여름 특히 지금같은 폭염이면 각종 부품 온도에 영향을 받게 될수 있습니다.튕기는쪽은 대부분 메모리쪽이긴 한데 컴퓨터끄고 메모리 그래픽카드 뺐다가 다시 꽂아보는방법도 있습니다.vpn관련 기능인 SSTP 윈도우서비스가 문제일수도 있고 스토브 재설치나 사용안하는 프로그램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방법도.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7

ㅊㅊ [6]

2025-07-27
2025-07-27 11:25
작성 시간 2025-07-27

ㅊㅊ [6]

2025-07-27
2025-07-27 11:17
작성 시간 2025-07-27

이번주 패치하고나서 벌써 두번째 게임이 먹통이되어버려서 강종했는데 [1]

2025-07-27
2025-07-27 10:51
작성 시간 2025-07-27

트리거 당기지 마라.~ [3]

2025-07-27
2025-07-27 09:35
작성 시간 2025-07-27

게임 시작을 할 수가 없습니다. [2]

2025-07-27
2025-07-27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