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뉴비인데 장비 내구도 수리 어디서하는건가요? [4]

발탄인가 뭔가 뚜들겨맞고 내구도가 0이 됐다고 하는데

어디서 내구도를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우측 상단에 계속 내구도 없다고 표시됩니다.

댓글 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장비가뭐임???
펫 기본 기능이 아이템 줍는게 있고 추가능력이나 원격수리 같은건 크리스탈 구매를 통한 사용 가능한 기간제 입니다. 펫스킬능력30일 120크리 원격기능 120크리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원정대 모든케릭터에 적용되고 30일로 나누면 크지않아요.컨텐츠 이용중에 중단하고 마을가서 일일히 찾고 하느니 컨텐츠 도중 안전지대서넣고 빼고 다 할수 있는 정말 편리한거죠.
아니면 알트p 해서 펫 열어가지구 거기에서도 수리할수있어요
마을에 수리공 있어용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7

얘들아 이거 실화냐?ㅋㅋ 대박 ㅋㅋㅋ [1]

2025-07-27
2025-07-27 06:33
작성 시간 2025-07-27

cc [3]

2025-07-27
2025-07-27 06:18
작성 시간 2025-07-27

뉴비인데 장비 내구도 수리 어디서하는건가요? [4]

2025-07-27
2025-07-27 05:06
작성 시간 2025-07-27

ㅊㅊ [3]

2025-07-27
2025-07-27 04:27
작성 시간 2025-07-27

cc [2]

2025-07-27
2025-07-27 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