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재앙아 너 긴급 라방 안하니? [2]

이겜 몰락 수준이 아니라 로스크아크가 겜에서 퇴출 직전 아닌가?

분탕이 아니라 답답해서 그러는데 지금까지 한 사람들 왜 자꾸 죽이냐? 이상해서 그래

스토브에서 만드는 비밀 빙씨 겜이 곧 나오는 거냐? 그래서 강제 이주 시키고 싶은거?

전략이 아주 멋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학이형 고생했다 2년만 휴가 다녀오지 그랭 많이 쳐 무따 아이가..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cc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6

작년 11월부터 7월 초까지 1막2막 3막 안갔는데 저번주 부터 다시 버스탔는데죨림 신뢰도 나온후 버스비도 비싸고 카던서 재료1개라도 나오 [1]

2025-07-26
2025-07-26 01:50
작성 시간 2025-07-26
image

비밀하나 알려주고 간다 [2]

2025-07-26
2025-07-26 01:45
작성 시간 2025-07-26

재앙아 너 긴급 라방 안하니? [2]

2025-07-26
2025-07-26 01:42
작성 시간 2025-07-26

ㅎ 레이드 버스타면 죨리고 ㅎ 카던돌면 죨리고 ㅎㅎㅎ 카던에서 쫌 찔끔찔끔 장비나재료나오게 하면 안되나요 ㅎ2막3막 싱글하나 만들어주던지

2025-07-26
2025-07-26 01:40
작성 시간 2025-07-26
image

이겜도 접은지 2년넘었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2025-07-26
2025-07-26 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