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인파이터

글상세

인파이터

인파 원래 똥캐릭 전분 나오니 더 티나죠? 패싱할꺼면 직변권내던가

아니면 제대로 구조개선하고 제대로 밸패해주던가 


직변권 출시하던가 해라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인파이터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8-03

진짜 인파 ** 같아서 접을거 같아 재학이형.. [2]

2025-08-03
2025-08-03 11:22
작성 시간 2025-08-02

전재학 이거보고도 패싱이나 개선 똥같이해봐라 진짜

2025-08-02
2025-08-02 12:42
작성 시간 2025-07-24

인파 원래 똥캐릭 전분 나오니 더 티나죠? 패싱할꺼면 직변권내던가

2025-07-24
2025-07-24 11:51
작성 시간 2025-07-23

로아온 이후로 한달째 패싱중 이유는?

2025-07-23
2025-07-23 01:04
작성 시간 2025-07-16

직변권좀 부탁드립니다

2025-07-16
2025-07-16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