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로스트아크 운영자님 진짜..너무못되서요 수수료와~~진짜 너무하시네여~상점으로사는 아바타도 수수료떄가시저~ [2]

너무한다 너무해~~진심레알~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이런분들이 골생자평균이시군요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3

아니 초성게임은 집에서 하고 게임을 개발하라고.. [3]

2025-07-23
2025-07-23 13:02
작성 시간 2025-07-23

아니 그냥 우편시스템을 막아... [2]

2025-07-23
2025-07-23 12:56
작성 시간 2025-07-23

로스트아크 운영자님 진짜..너무못되서요 수수료와~~진짜 너무하시네여~상점으로사는 아바타도 수수료떄가시저~ [2]

2025-07-23
2025-07-23 12:53
작성 시간 2025-07-23

쌀먹은 투잡으로만하고 직장 다니라고.... [1]

2025-07-23
2025-07-23 12:39
작성 시간 2025-07-23

패치를 하면 할수록 안좋은 방향으로 가는 진실. 한계가 확 다가온 느낌 [1]

2025-07-23
2025-07-23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