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신뢰도 시스템 기준을 좀 명확히 해주세요!! [53]

이러다 공산주의식으로 스마게 맘에 안들면 그냥 계정 정지 시키겠다는 것 밖에 안보이는데..


스마게분들...


명확히 기준을 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초장기 유저고.. 그 동안 쓴 골드가 몇천만은 될건데, 어떻게 신뢰도가 2,970,914 밖에 안되나요? (도대체 이것도 기준이 뭐냐고요?)


p/s : 스마게 매출 안나온다고.. 이런 신뢰도 시스템 만드는게 진짜 개 쌍욕나오네요!! 

        그리고 하나 더 재학씨 능력없으면 좀 내려오세요!! <- 이게 제일 짜증나요!!


< 레벨 올려봐야 레이드 피곤하고해서 레벨 안올린 것이라고.. 쌀 안팔았다고..>

댓글 5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ㄴㅏㄴ 다계정이라서 이게 너무 신경 쓰임,부캐 일일 카던 돌고 그걸로 재료 모아서 강화도 하고 그러는데 이거 때문에 지금 본캐 육성에 제약이 걸림...
딴건 모르겠고 쌀 판적없고 앞으로도 안팔겠다면서 왜 신뢰도를 신경쓰는지 몰겠네;;
사회에서 신용도 안좋음?? 신뢰도에 왜 집착하지??
그리고 초창기부터 몇천만골드 썼다는데 1660 1640 워로드 바드 나이스단은 뭐임?캐릭이 죄다 보석 다 비어져있고 설마 천만골드 쓰고 몇천이라 하는거임??
도통 이해가 안되네;;;;
S1725685234768011 아저씨
나 현금거래 없이 인게임 골드로만 성장 했는데?
오히려 지금이 뉴비들이 더 쉽게 성장할수 있는 구조 아닌가?
강화비용도 싸지고 싱글코인 6광휘보석+재봉술업화 퍼줘
뉴비들이 현질해 가면서 골드 살 필요가 있냐?
넌 그냥 캐릭에 성장 하나도 안해서 포인트 없어서 골드 못 팔아서 열폭하는 쌀먹일 뿐이야
제루쑤///모첼익만해도 신뢰도 어느정도?ㅋㅋㅋ몇천만 골드 쓴사람도 신뢰도가 300만이 안되는데.....모첼익으로 주는 신뢰도 지금 장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존유저도 이렇게 화가 나고있는데 모첼익으로 주는 골드로 신뢰도??그리고 너 그건아니??????모첼익으로 주는 귀속골드 1골드당 0.1신뢰도 오르는거?ㅋㅋㅋㅋ
이래서 레벨 1짜리 전투정보실 없는 인간들은 글을 쓸 권한을 주면 안되는거 같다. 예의도 없고 논리도 없고 대화를 하는게 아니라 자신이 맞으니까 넌 잘못됐다. 신뢰도 시스템이 나온 이유가 애초에 버스나 쌀팔이 때문에 낸거잖아.적당히 해쳐먹었어야지.돈은 게임사가 버는게 맞지;; 그리고 뉴비는 모챌익만 해도 신뢰도 어느정도 먹고 들어간다는건 왜 생각 안하냐?
이러니까 대깨로들이 욕쳐먹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지들 기준에서만 생각하고 다른사람들 기준에서는 생각을안하니까 ㅋㅋㅋ 지금 이 신뢰도가 왜 욕쳐먹을수밖에없냐면..뉴비는 그럼 시작할때 신뢰도 0이지??그럼 뉴비는 계속해서 수수료 25프로를 내야한다는거지??25프로를 내지않으면 뭘해야한다???응 현.질해서 신뢰도 올리면돼..지금 이논리인데 게임사 옹호를 쳐하노 ㅋㅋ
려직///너 거래안해봣냐?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래로 남는 이득을 게임사가 25프로나떼가는데 이게 게임사 배불리기가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들은 시작하자마자 25프로 떼가는데??그리고 뉴비들은 이25프로 안떼기위해서는 현.질해서 신뢰도 쳐올려야 하는데 게임사가 이득을 안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게임 내에서 캐릭 성장하는데 골드를 쓰라고 인간들아
그러면 신뢰도 포인트 올라가잖아
니들이 발악 하고 열받는 이유가 그걸 해야지만 포인트 주니까 문제 아니냐?
인게임 골드 소모 하고 게임사 배불러지는거 하고 뭔 상관 있는데?
에셀레스//그건 이해한다는거지 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뉴비는 어떻게 하라는거냐?ㅋㅋㅋ 뉴비는 그럼 애초에 신뢰도가 0일거고 그럼 거래할때마다 수수료 25프로씩 게임회사에 납부해서 게임회사 배불리기 해줘야 한다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뢰도 시스템 적용에 따라, 계정 내 캐릭터의 아래 정보를 기준으로 신뢰도를 소급 적용하였습니다.
계정 내 캐릭터의 달성 아이템 레벨
계정 내 캐릭터의 카르마 랭크 및 레벨

라고 공지에 나와 있음.
캐릭터 성장시키는 데 골드 많이 썼으면 초기 신뢰도가 높을 거.
아직도 대깨로들은 문제가 뭔지 파악도못하누 ㅋㅋㅋㅋㅋㅋㅋ 신뢰도는 기존유저들은 그렇다쳐..그럼 뉴비들은?ㅋ 뉴비들은 그럼 시작할때 신뢰도 0인데...그럼 뉴비들은 로스트아크 하지말고 바로 입구컷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비들이 게임하려면 현.질해서 신뢰도부터 올려라..이마인드인데 이게 뭔의민지 모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뉴비폐사 게임답네 ㅋㅋㅋㅋ
여기서 발작하고 뎀비는 애들 로아 직원이다 ㅋㅋ 어짜피 이제 서서히 접속률로 말해줄껀대뭐
간단하게 설명하면...로스트아크의 이번 신뢰도 패치는...응 신뢰도 부족해??응 현.질해서 신뢰도올려...이말밖에 더안되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게다가 새로운 패키지도 출시했더라?????패키지 출시는 뭐다??응 매출 올려야해..이논리인데..신뢰도+패키지팔이로 매출쳐올릴려는 속셈임 재학이형이 또 본색드러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설명해줄게..신뢰도 이런걸 다떠나서..밑의 어떤아이가 대형스트리머가 신뢰도 6000만이고 6억골드썻다고했자너??간단하게 뉴비들은 그럼 신뢰도가 0이라는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비가 만약에 1640찍었다고 치자....그럼 그 뉴비는 쌀먹이라고 욕쳐먹으면서 질질짤수밖에없다는건데.그냥 로아가 매출올리기위해서 신뢰도 도입한게맞음 ㅋㅋㅋ
대깨로들 단체로 긁혓누 ㅋㅋㅋㅋ
대형 스트리머들이 신뢰도 6000만 정도 나오던데 골드로 10배정도인 6억정도 쓴걸로 보입니다.대충 원정대 케릭터 성장에 쓴골드 1/10이 신뢰도라고 보면 될꺼 같은데 님꺼 계산해보면 신뢰도 297만이니까 2970만 정도 쓴게 맞습니다. 그러니 골드 몇천만 썼다는건 맞고 여기서 신뢰도를 더 올리고 싶으면 님이 케릭터들 레벨을 올리면 됩니다. 간단하죠?
신뢰도 높이지못하면 그냥 들고계셔야죠 머..
보고있는데 내가 답답하네 ㅋㅋㅋㅋ
경계선하고 대화하는게 쉽지가 않구나. 메타인지도 전혀안되고. 그냥..그렇게 계속 징징대
말이 안 통하니 이건 대화가 아니라 내 독백이라 하자. 내 독백은 여기까지.
보라빛매님.. 2막 가기가 너무 싫어서(피곤할꺼 같아~~) 안가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3

명에 돈주고 사는 시스템 드러워요 로아 [1]

2025-07-23
2025-07-23 04:45
작성 시간 2025-07-23

더워요 매우 [2]

2025-07-23
2025-07-23 04:37
작성 시간 2025-07-23

신뢰도 시스템 기준을 좀 명확히 해주세요!! [53]

2025-07-23
2025-07-23 04:30
작성 시간 2025-07-23

내 계정에 들어와 모험서 거레를 조작해놨네 이런 나쁜인간 너는 아주 질적으로 나쁜인간이야 알어?

2025-07-23
2025-07-23 04:29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1]

2025-07-23
2025-07-23 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