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귀속골드 도입했으면 원래데로 골드를 올려달라!! [1] 194672668 2025-07-23 02:02 2025-07-23 11:02 (+09:00) view count 70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무분별한 골드 생산 막겠다고 골드수급량 낮췄었다가귀속골드 도입했으면 다시 골드량을 올려달라 올려달라!!모두 좋아요 추천 갑시다 !!!!!!!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o제로쑤o 2025-07-23 02:40 2025-07-23 11:4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맞습니다. 거래가능 골드 몇번씩 너프해서 결국 못잡았고 이제 케릭터 귀속골드도 도입되었고 신뢰도를 도입해서 거래 우편도 수수료 회수 하는 마당이니 그동안 너프했던 골드량 이제 정상으로 다시 돌려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류릅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2:06 2101955_TR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3 업테이트 [3] 2025-07-23 2025-07-23 02:05 194672668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3 귀속골드 도입했으면 원래데로 골드를 올려달라!! [1] 2025-07-23 2025-07-23 02:02 미카즈키냥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1:57 미카즈키냥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1:57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