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귀속골드 도입했으면 원래데로 골드를 올려달라!! [1]

무분별한 골드 생산 막겠다고 골드수급량 낮췄었다가

귀속골드 도입했으면 다시 골드량을 올려달라 올려달라!!

모두 좋아요 추천 갑시다 !!!!!!!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맞습니다. 거래가능 골드 몇번씩 너프해서 결국 못잡았고 이제 케릭터 귀속골드도 도입되었고 신뢰도를 도입해서 거래 우편도 수수료 회수 하는 마당이니 그동안 너프했던 골드량 이제 정상으로 다시 돌려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2:06
작성 시간 2025-07-23

업테이트 [3]

2025-07-23
2025-07-23 02:05
작성 시간 2025-07-23

귀속골드 도입했으면 원래데로 골드를 올려달라!! [1]

2025-07-23
2025-07-23 02:02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1:57
작성 시간 2025-07-23

ㅊㅊ [2]

2025-07-23
2025-07-23 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