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신규유저입니다 질문좀 [3]

점핑캐는 안할생각이고  렙 1 부터 스익으로 해볼 생각인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여러분들이  쌩 신규로 시작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생각을  알고싶습니다

댓글 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ㅊㅊ
로스트아크는 다캐릭 권장게임이라 어차피 부캐들은 다 만들어둬야함
본캐만 키우더라도 본캐릭 할거는 그냥 1부터 하시고 나중에 쓸 부캐만 점핑으로 만들어만 두셔요
스토리를 밀던 점핑부터 하던 지금이 시작하기에는 제일 좋은 시기죠.
그냥 점핑은 만들어만두세요. 나중에 케릭 갯수가 아쉬울때가 있을겁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16

cc [2]

2025-07-16
2025-07-16 03:27
작성 시간 2025-07-16

진짜 아무일도 안하네

2025-07-16
2025-07-16 03:25
작성 시간 2025-07-16

신규유저입니다 질문좀 [3]

2025-07-16
2025-07-16 03:21
작성 시간 2025-07-16

ㅊㅊ [2]

2025-07-16
2025-07-16 03:09
작성 시간 2025-07-16

ㅊㅊ [2]

2025-07-16
2025-07-16 0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