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신규유저입니다 질문좀 [3] 맹이다잉 2025-07-16 03:21 2025-07-16 12:21 (+09:00) view count 66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점핑캐는 안할생각이고 렙 1 부터 스익으로 해볼 생각인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러분들이 쌩 신규로 시작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생각을 알고싶습니다 댓글 3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schizoid 2025-07-16 09:03 2025-07-16 18:0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ㅊ 기로롱 2025-07-16 07:15 2025-07-16 16:1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로스트아크는 다캐릭 권장게임이라 어차피 부캐들은 다 만들어둬야함본캐만 키우더라도 본캐릭 할거는 그냥 1부터 하시고 나중에 쓸 부캐만 점핑으로 만들어만 두셔요 STOVE97713944 2025-07-16 03:31 2025-07-16 12:3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스토리를 밀던 점핑부터 하던 지금이 시작하기에는 제일 좋은 시기죠.그냥 점핑은 만들어만두세요. 나중에 케릭 갯수가 아쉬울때가 있을겁니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STOVE82305348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16 cc [2] 2025-07-16 2025-07-16 03:27 STOVE152482457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16 진짜 아무일도 안하네 2025-07-16 2025-07-16 03:25 맹이다잉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16 신규유저입니다 질문좀 [3] 2025-07-16 2025-07-16 03:21 착한짱구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16 ㅊㅊ [2] 2025-07-16 2025-07-16 03:09 willow1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16 ㅊㅊ [2] 2025-07-16 2025-07-16 02:59
본캐만 키우더라도 본캐릭 할거는 그냥 1부터 하시고 나중에 쓸 부캐만 점핑으로 만들어만 두셔요
그냥 점핑은 만들어만두세요. 나중에 케릭 갯수가 아쉬울때가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