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엘릭서 골드 빨라고 난리를 쳐났네 [6]

말을 말자..강화는 죄다 장기백이야 ㅋㅋ

뉴비 그만 털어 먹어 재학아 망겜에 투자 안해..

댓글 6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엘릭서 재료도 크리스탈로 팔았으면...
진짜 전투정보실 보면 나 나오는데 좀 심하네 ㅋㅋㅋㅋ
아니 무슨 1650이 투자를 한다만다 이러고있어 장기백을 봤으면 얼마나 봤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나오네..
ㅊㅊ
1580 까지는 강화 인정을 ... 장기백 이 막고 있어 재료를 구할 방도가 ..
w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7-01

ㅊㅊ [6]

2025-07-01
2025-07-01 19:23
작성 시간 2025-07-01

수요일 입니다 [3]

2025-07-01
2025-07-01 16:21
작성 시간 2025-07-01

엘릭서 골드 빨라고 난리를 쳐났네 [6]

2025-07-01
2025-07-01 16:13
작성 시간 2025-07-01

내 글 지우지 말고 똥글이나 싸는 쟤 글이나 지워라 [1]

2025-07-01
2025-07-01 16:01
작성 시간 2025-07-01

레이드가 쉽구나. 근대 난 레이드보다 군대가 더 편했고 돈버는게 더 편하던데 이렇게 말하면 기분 좋지? 그러니 너희들도 군대 다시가자. [2]

2025-07-01
2025-07-01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