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근데 쌀먹이기 되긴하나??????????????????????????????? [1] 알 수 없음 2025-07-01 12:48 2025-07-01 21:48 (+09:00) view count 48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알 수 없음 작성자 2025-07-01 12:50 2025-07-01 21:50 (+09:00) 신고하기 이런거볼때마다 드는생각인데 인간은 덜진화한 생명체다 왜냐? 여기지구는 산소와 중력 공기가없으면 숨을못쉬고 못살도록 진화댓고특히 햇빛에 굉장히 스트레스받는 종족인거같다 하늘을 올려다 햇빛을 재대로볼수도없고 덜진화햇기때문인거같네 겨울에 추위도 졸라타는거보면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S17276945960888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01 그냥 이게임은 당구처음치는 사람에게 3쿠션을 치라고 강요하고 운전배우러 처음갔는데 주차하라고 강요하는 게임임. 근대 더 웃긴건 [5] 2025-07-01 2025-07-01 12:55 은광이야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01 ㅎㅇㅇ [2] 2025-07-01 2025-07-01 12:55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01 근데 쌀먹이기 되긴하나??????????????????????????????? [1] 2025-07-01 2025-07-01 12:48 STOVE7106063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01 뉴비한테 발탄 깨는게 어렵다........ [5] 2025-07-01 2025-07-01 12:12 전전기네이버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7-01 ㅊㅊ [6] 2025-07-01 2025-07-01 12:06
특히 햇빛에 굉장히 스트레스받는 종족인거같다 하늘을 올려다 햇빛을 재대로볼수도없고 덜진화햇기때문인거같네 겨울에 추위도 졸라타는거보면